몬스타엑스 기현, 오늘(28일) ‘뮤직뱅크’ 출격…타이틀곡 ‘Youth’ 컴백 무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믿고 듣는 보컬리스트,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멤버 기현이 신곡 무대를 음악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기현은 10월 28일 오후 5시 5분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첫 번째 미니 앨범 'YOUTH (유스)' 타이틀곡 'Youth' 무대를 공개한다.
앞서 음원 및 뮤직비디오 공개 이후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던 기현이 음악 방송에서는 어떤 무대를 꾸밀지 기대가 쏠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믿고 듣는 보컬리스트,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멤버 기현이 신곡 무대를 음악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기현은 10월 28일 오후 5시 5분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첫 번째 미니 앨범 'YOUTH (유스)' 타이틀곡 'Youth' 무대를 공개한다.
이번 무대는 24일 7개월 만에 솔로 아티스트로 컴백한 기현이 음악 방송에서 처음 선보이는 무대이다. 앞서 음원 및 뮤직비디오 공개 이후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던 기현이 음악 방송에서는 어떤 무대를 꾸밀지 기대가 쏠린다.
타이틀곡 'Youth'는 여행자 기현이 유년 시절 느낀 감정을 가장 생생하게 들려주는 곡이다. 현재의 기현이 어린 시절의 기현에게 그때의 감정과 지금의 다짐을 교차해 들려주는 얼터너티브 록 트랙이다.
앞서 음원 공개 전 미리 'Youth'를 접한 배우 송승헌, 유연석, 신승호, 가수 정세운, 크래비티가 리스닝 리액션을 통해 극찬을 펼치며 화제를 모았다. 이후 네이버 NOW. '#아웃나우 (#OUTNOW)'를 통해 컴백쇼가 펼쳐지며 그의 본격적인 활동에 더욱 기대가 높아졌다.
기현의 이번 미니 1집에는 타이틀곡 'Youth'를 비롯 'Bad Liar(배드 라이어)', 'STARDUST(스타더스트)', 'Where Is This Love(웨어 이즈 디스 러브)', 'Cause of You(코즈 오브 유)' 음원이 수록돼 기현의 다채로운 음악성을 느낄 수 있다.
기현은 28일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29일 MBC'쇼! 음악중심' , JTBC'K-909', 30일 SBS'인기가요'에 출연해 신곡 'Youth 컴백 스페셜 무대를 선사한다.
이외에도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슈돌' 유튜브)', tvN '출장십오야2 X 스타쉽:가을야유회'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소희, 술집 알바하는 근황‥단골 부르는 햇살 미소
- 신민아, 버스 속 자신에 깜짝‥♥김우빈이 반한 러블리 매력
- 김혜수 “내 아기 아님…닮았다니 위험한 발언” 아기 자랑과 해명
- 김연아♥고우림 신혼집, 한강 보이는 내부 공개 “아무나 못 살아”(연중)
- 명문대생 이승현, 미스코리아 진 당선 “더 잘하라는 의미” 눈물
- 이민정, 8살 아들 학부모 회의 뒤집어놓을 미모‥과하게 청순해
- ‘임창정♥’ 서하얀, 31세에 눈가 주름 걱정 “클로즈업 신경 쓰여”
- 김하늘, 공효진 단골 제주 김밥 영접 성공 “100통 넘게 전화했는데”(바달집4)
- ‘최동환♥’ 이소라, 쩍 갈라지는 등 근육과 애플힙…구슬땀의 결실
- “눈뜨지 않았으면‥” 박하선, 아픈 딸·동생 사망 고통 속 열연한 ‘첫번째 아이’[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