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닮은꼴' 10기 옥순 "부족함 인정…조금씩 보완하며 살겠다" 종방 소감('나는솔로')

고재완 2022. 10. 28. 10: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PLUS X ENA PLAY '나는 SOLO' 10기 옥순이 방송을 마친 소감을 전했다.

옥순은 28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무더웠던 여름에 시작해 어느덧 쌀쌀해진 가을날 , 나는솔로 10기를 마무리 하게 됐네요. 지난 10주간 옥순이란 이름으로 살며 행복했고 감사했습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26일 방송한 '나는 솔로'에서 옥순은 커플 성사에 실패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SBS PLUS X ENA PLAY '나는 SOLO' 10기 옥순이 방송을 마친 소감을 전했다.

옥순은 28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무더웠던 여름에 시작해 어느덧 쌀쌀해진 가을날 , 나는솔로 10기를 마무리 하게 됐네요. 지난 10주간 옥순이란 이름으로 살며 행복했고 감사했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는 "방송을 보며 그동안 몰랐던 '나' 에 대해 알게 되었고 그런 저의 부족함을 인정하고 , 살며 조금씩 보완해 나가보겠습니다"라며 "응원의 댓글과 디엠 너무나도 감사합니다. 많은 힘 얻고 있어요. 답변 다 드리고 싶은데 그러지 못해 죄송합니다"라고 말했다.

끝으로 그는 "그동안 나는 솔로 10기 많이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글을 맺었다.

한편 지난 26일 방송한 '나는 솔로'에서 옥순은 커플 성사에 실패했다. 영식의 선택을 받았지만 본인이 최종선택을 포기했다. 이어진 유튜브 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TV'의 '나는SOLO LIVE'에서 그는 "알아보는 분들이 많다. 엄마와 언니가 너무 좋아한다"고 웃으며 "옥순이라는 이름의 몰락을 불러왔다. 사람들의 기대에 부응하지 못한 것에 죄송한 느낌이다"라고 전했다.

그는 아직 연인이 없다고 밝히며 "방송에서 뭔가 뇌가 없는 것처럼 나와서 마이너스인것 같기도 하다. 나의 이런 모습도 좋아해주는 분들이 나타나면 좋겠다"고 말하기도 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박보검이 왜 거기서 나와?"...'옷까지 이렇게!' 블랙핑크 찐팬 인증
“김연아 언니가 허락..” 최다빈이 공개한 ♥고우림 결혼식 영상
“동그란 눈 뚫어지게”...김연아♥고우림 첫만남까지 소환
김구라 “서장훈, 늦둥이 딸 돌잔치 축하금 200만원 보냈다” ('구라철') [종합]
방탄소년단 RM, 드디어 MC로 개인 활동..장항준과 '알쓸인잡'
이수, 엠씨더맥스 불화설 입 열까? 흔들린 22년 우정
신동진, 50대에 아빠된 근황 “둘째 계획? 아직 없어..방송 노출 아이O, 아내X”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