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1기는 비주얼 기수? 송해나 "이번 기수 미쳤다" 감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11기 남녀 출연자들이 연예인을 방불케 하는 비주얼로 기대감을 모은다.
SBS PLUS와 ENA PLAY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나는 솔로) 측이 11기 예고편을 공개했다.
11기의 설레는 로맨스는 11월 2일(수) 밤 10시 30분 SBS PLUS, ENA PLAY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11기 남녀 출연자들이 연예인을 방불케 하는 비주얼로 기대감을 모은다.
SBS PLUS와 ENA PLAY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나는 솔로) 측이 11기 예고편을 공개했다.
MC 데프콘은 “비주얼 기수라고 말씀을 드렸는데”라고 운을 떼고, 뒤이어 등장한 솔로남들은 훤칠한 비주얼로 ‘솔로나라 11번지’를 환히 밝힌다. 한 솔로남은 “저는 무조건 돌진한다. 직진”이라고 선언하고, 뒤이어 등장한 또 다른 솔로남은 “정말 괜찮은 분 만나면 올해라도 결혼할 생각이 있다”고 하며 솔로나라의 화력을 높인다.
솔로남들의 ‘솔로나라 11번지’ 입성을 지켜보던 송해나는 “아니, 이번 기수 미쳤네!”라고 감탄했다.
나아가 솔로녀들 역시 단번에 시선을 압도하는 연예인급 미모로 ‘솔로나라 11번지’를 강타한다. 한 솔로녀는 “자만추(자연스러운 만남 추구) 해보고 싶기도 하고”라고 연애관을 밝히고, 또 다른 솔로녀는 “웃기고 털털하고 이런 느낌인데 이런 모습까지 좋아해 줄 수 있는 남자”라고 이상형을 공개한다.
잔뜩 흥분한 표정으로 VCR을 지켜보던 데프콘은 “약간 대박 냄새가 나!”라고 해 예고편부터 ‘비주얼 파티’가 시작된 11기의 로맨스에 대한 관심이 쏠린다.
11기의 설레는 로맨스는 11월 2일(수) 밤 10시 30분 SBS PLUS, ENA PLAY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공개된다.
iMBC 이소연 | 사진제공 SBS PLUS, ENA PLAY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잘 살게요" 장나라 '막춤'→이상윤X정용화 이별 삼창 [공식입장]
- "서정희 사망" 영정사진까지 조작한 유튜버 [소셜iN]
- '이혼' 장가현 "산후조리원 못 가고 폐경…조성민 늘 방해"
- 래퍼 최하민 "남자아이 변 먹으려"…성추행 1심 "우발적 범행 집유"
- 40대 여배우 칼부림 남편, 살인미수 혐의 구속
- 고은아, 코 성형수술 고민 "보형물 휘고 함몰"
- '신랑수업' 박군 "한영보다 키 8cm 작아 위축"
- 유하나, 스폰서설 반박 "80대 노인이랑? 구려" [전문]
- 땅콩버터 다이어트?…"8kg 빼고, 허리둘레 16cm 줄어"(몸신)
- 경찰서 간 정형돈, 자수→과태료 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