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군의회, 내달 2일까지 5일간 군정질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금산군의회는 27일 제295회 임시회 제3차 본 회의를 개회하고 내달 2일까지 5일간 군정질문을 갖는다.
군정질문 첫날 의원들은 GAP 센터 구축, 예산 1조 원 시대 예산 확보 및 인구 문제 해결 방안, 일하는 조직문화 조성, 청년정책, 문화예술공간 추진 등 군정 전반에 대해 질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금산=뉴스1) 백운석 기자 = 금산군의회는 27일 제295회 임시회 제3차 본 회의를 개회하고 내달 2일까지 5일간 군정질문을 갖는다.
군정질문은 군정 전반과 각 실과 16곳, 사업소 4곳 등 20곳에 대한 의원들의 개별질문으로 진행된다.
군의회는 심정수 의장을 제외한 6명의 의원들이 총 141건의 군정질문에 대해 답변을 집행부에 요구했다.
군정질문 첫날 의원들은 GAP 센터 구축, 예산 1조 원 시대 예산 확보 및 인구 문제 해결 방안, 일하는 조직문화 조성, 청년정책, 문화예술공간 추진 등 군정 전반에 대해 질의했다.
이에 박범인 군수는 △인구문제 해결을 위한 3대 중점과제 설정 대응 △조직개편 내년 상반기 목표 추진 △예산 1조 원 시대 위한 국·도비 및 공모사업 추진 △청년네트워크 구성 △금산복합생활문화커뮤니티센터 건립 추진 등에 관해 밝혔다.
군의회는 이날 기획조정식, 농업정책실, 자치행정과 등에 이어 28일에는 재무과·허가처리과·관광문화체육과·주민복지지원과를 대상으로 군정질문을 한다.
31일에는 교육가족과·민원지적과·보건소·산림녹지과, 1일에는 인삼약초과·지역경제과·안전총괄과·도시재생과, 2일에는 건설교통과·환경자원과·농업기술센터·다락원 등에 대한 군정질문을 갖는다.
한편 금산군의회는 제295회 임시회 마지막 날인 2일 군정질문에 이어 ‘2022년도 하반기 주요사업장 현지시찰 결과보고서’를 채택한 후 폐회한다.
bws9669@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통아저씨' 이양승 "70년전 친모, 시부 몹쓸짓에 나 버리고 가출"
- "결혼식에 남편쪽 하객 1명도 안 와, 사기 결혼 의심" 아내 폭로
- "내 땅에 이상한 무덤이"…파 보니 얼굴뼈 으스러진 백골시신
- CCTV 사각지대서 '줄줄' 노상 방뇨한 부부…거울에 딱 걸렸다[영상]
- "오빠~ 아기 나와요"…'최애 가수' 콘서트장서 출산한 여성 팬
- '나는솔로' 23기 정숙, 조건만남 절도 의혹에 "피해준적 없다"
- 박명수, 이효리 이사선물로 670만원 공기청정기 요구에 "우리집도 국산"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출산 후 근황 "나 왜 폭삭 늙었지"
- 짧은 치마 입은 여성 졸졸 쫓아간 남성, 사진 찍고 차량 틈에서 음란행위
- "오빠~ 아기 나와요"…'최애 가수' 콘서트장서 출산한 여성 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