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서진 "나영석도 다 운이다...나보고 다 하라고 해" ('유퀴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서진이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 남다른 예능감을 뽐낸다.
오는 11월 2일 방송될 '유퀴즈' 167회는 '아는 만큼 보인다' 특집으로 꾸며져 '나의 문화유산 답사기'의 저자 유홍준 교수, 하위 1% 학생에서 미국 스탠퍼드 부학장이 된 폴 김,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로 돌아오는 배우 이서진이 출연한다.
공개된 예고에서 이서진은 9년 인연의 나영석 PD를 언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박설이 기자]이서진이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 남다른 예능감을 뽐낸다.
오는 11월 2일 방송될 '유퀴즈' 167회는 '아는 만큼 보인다' 특집으로 꾸며져 '나의 문화유산 답사기'의 저자 유홍준 교수, 하위 1% 학생에서 미국 스탠퍼드 부학장이 된 폴 김,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로 돌아오는 배우 이서진이 출연한다.
공개된 예고에서 이서진은 9년 인연의 나영석 PD를 언급한다. 이서진은 "나영석도 다 운이에요"라고 공개적으로 디스하며 "나보고 다 하라고 한다, 진짜로"라고 투덜대 웃음을 자아낸다.
또 자신의 대표작인 MBC 드라마 '이산'에 대한 이야기도 나눈다. 한지민이 "내게 이산은 이서진이다"라고 말했다는 사실을 들은 이서진은 "저한테 이산은 이준호"라며 '옷소매 붉은 끝동'에서 이산을 연기한 이준호를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이서진은 '이산'에 대해 "인간적으로 많이 공부를 한 드라마다"라고 말했다. 유재석이 "조-단역 임금 인상과 스태프 포상 휴가를 제안했하던데"라고 묻자 이서진은 "맞긴 맞다"면서 "너무 연장하기가 싫었다"고 반전 이유를 밝혀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tvN 예능 '유퀴즈'는 매주 수요일 밤 8시 40분 방송된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tvN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소원 남편' 진화, 3억 슈퍼카 타고...中부자 아들 맞네
- 30대 작곡가, 10대女 강제 추행 혐의로 경찰 체포
- '두산家 며느리' 조수애, 시아버지 사랑이 듬뿍 [리포트:컷]
- 유부남 100명과 관계한 석유재벌 아내, 남편 사망 후에도 기혼자만 만나
- 이혼소송 중인 아내에게 음란사진 전송...유명 피아니스트 누구?
- '이혼' 한그루, 휴양지 근황...늘씬 몸매에 극세사 각선미
- 윤희, 영탁과 결혼? 가짜뉴스에 분노 "고소하기 전에.."
- 미인대회女 “전 남친 염산테러로 피부+시력 잃어”
- 김구라 "TV에 압류딱지 붙어...누가 다녀갔나 섬뜩"
- 34세 男배우, 20살 어린 미성년과 교제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