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P의 거짓'으로 파리게임위크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오위즈(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자체 개발 중인 'P의 거짓'을 앞세워 '파리 게임 위크(이하 PGW)'에 참가한다고 28일 밝혔다.
오는 11월 1일부터 6일까지 진행되는 'PGW'는 매년 프랑스 파리 포르트 드 베르사유에서 개최되는 대규모 게임쇼다.
네오위즈는 PGW에서 '마이크로소프트' 부스 안에 P의 거짓 단독 공간을 마련하고 데모 버전을 시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네오위즈(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자체 개발 중인 'P의 거짓'을 앞세워 '파리 게임 위크(이하 PGW)'에 참가한다고 28일 밝혔다.
오는 11월 1일부터 6일까지 진행되는 'PGW'는 매년 프랑스 파리 포르트 드 베르사유에서 개최되는 대규모 게임쇼다. 네오위즈는 PGW에서 '마이크로소프트' 부스 안에 P의 거짓 단독 공간을 마련하고 데모 버전을 시연한다.
데모 빌드는 2시간 플레이 분량의 2개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다. 부스를 방문한 관람객들은 소울라이크 장르의 독특한 매력과 고퀄리티 게임 그래픽 등 P의 거짓만의 차별화된 요소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한편, 네오위즈는 오는 11월 17일부터 20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지스타 2022'에 100부스 규모로 단독 참가한다. 국내 이용자들에게도 P의 거짓을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P의 거짓은 소울라이크 싱글 플레이 액션 RPG이다. 19세기 말 벨에포크 시대를 배경으로한 사실적인 그래픽과 고전 '피노키오'를 잔혹동화로 각색한 독특한 세계관, 뛰어난 액션성 등으로 주목 받고 있다. 현재 콘솔 및 PC 플랫폼으로 개발 중이며, 2023년 출시 예정이다.
djjang88@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