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호화 크루즈→드론 쇼…뉴진스를 위한 특별한 선물 "완벽한 엔딩이야"('뉴진스코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뉴진스 코드 in 부산' 뉴진스가 여행의 마지막을 앞두고 여행 소감을 전한다.
오는 30일 뉴진스의 첫 단독 예능 프로그램 SBS '뉴진스 코드 in 부산'의 마지막 회가 공개된다.
뉴진스는 "표현할 수 있는 단어가 없다", "잊을 수 없는 시간을 보냈다"라며 아름다웠던 부산 여행의 소감을 전했다.
한편 뉴진스의 마지막 부산 여행 스토리는 오는 10월 30일 일요일 오후 12시 15분 SB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민지기자]‘뉴진스 코드 in 부산’ 뉴진스가 여행의 마지막을 앞두고 여행 소감을 전한다.
오는 30일 뉴진스의 첫 단독 예능 프로그램 SBS ‘뉴진스 코드 in 부산’의 마지막 회가 공개된다.
이날 뉴진스는 정갈하게 준비된 다도를 체험, 따뜻한 차와 다과를 즐기며 향긋한 시간을 보냈다. 다니엘은 “한국 전통문화를 배우고 싶었다, 직접 차를 우려서 맛보니 릴랙스되는 느낌”이라며 소감을 밝히기도. 이어 향긋한 차 대신 복불복 음료를 마신 사람을 찾는 라이어 게임을 진행, 멤버들은 서로를 탐색하며 몰아가고 동맹을 맺는 등 극강의 심리전을 펼쳤다.
이후 MZ세대 핫플레이스라 불리는 ‘전리단길’로 이동한 뉴진스는 두 팀으로 나뉘어 각기 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오로지 미션을 향해 직진한 미션 우등생 민지&혜인과 달리 하니&다니엘&해린은 거리 곳곳을 포토존 삼아 인생샷을 찍는 등 MZ세대의 자유분방한 모습으로 부산 여행을 즐겼다.
부산에서의 뉴진스가 가진 마지막 식사로는 푸짐한 조개구이 한 상이 차려졌다. 하지만 그냥 먹을 수는 없는 법. 식사에서 제외되지 않으려는 멤버들의 사활이 걸린 딸기 게임 지옥이 펼쳐졌다. 특히 공격하는 족족 성공하는 에이스 민지와 소리 없이 강한 해린의 대결은 보는 이들마저 긴장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부산 여행 내내 펼쳐진 미션에서 가장 많은 배지를 획득한 최종 1등에게는 서프라이즈 선물로 초호화 크루즈 탑승 기회가 주어졌다. 1등을 한 멤버는 “뉴진스의 팀워크로 이뤄낸 결과”라며 다 같이 크루즈에 탑승하고 싶다고 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크루즈를 타고 광안리 바다 위를 누비던 뉴진스가 “꿈꾸는 것 같다”라고 말하는 순간, 광안대교에서는 뉴진스를 위한 메시지가 나타났고, 부산 하늘에서는 초대형 스케일의 드론쇼가 펼쳐졌다. 뉴진스는 “표현할 수 있는 단어가 없다”, “잊을 수 없는 시간을 보냈다”라며 아름다웠던 부산 여행의 소감을 전했다.
한편 뉴진스의 마지막 부산 여행 스토리는 오는 10월 30일 일요일 오후 12시 15분 SB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민지기자 mj98_24@sportsseoul.com
사진 | SBS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소희, 요즘 뭐하나 했더니..지인 술집서 아르바이트 중? '세젤예' 알바생
- 정명재, 27년째 기러기 생활.."子, 계속 미국서 산다고..조기유학 반대 결국 뺏겨"('특종세상')[SS리
- 김연아♥고우림, 결혼식 비용만 1억 이상.."신혼집은 46억 고급빌라"('연중플러스')[SS리뷰]
- 이영자 "조카가 3살 때 형부가 세상 떠나... 가슴 찢어져" 가족사 전해 (신박한 정리2)
- 임원희, 재산 공개 "부동산 150평 보유, 한옥주택 사서 리모델링했다"('돌싱포맨')
- 유다인, 민용근 감독과 결혼 1년 만 임신…"아기 찾아와서 GV 불참"[전문]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