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아는 형님' 출격…히트곡 비하인드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여자)아이들이 음악 작업에 얽힌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29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독보적인 콘셉트로 사랑받은 (여자)아이들이 완전체로 출연한다.
아울러 (여자)아이들은 2교시 '아는 골든벨'에서 넘치는 의욕을 자랑하며 상상하지 못한 발언과 오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완전체로 출연한 (여자)아이들과 함께하는 JTBC '아는 형님'은 29일(토)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9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독보적인 콘셉트로 사랑받은 (여자)아이들이 완전체로 출연한다. 이들은 톡톡 튀는 입담과 유쾌한 예능감을 발산할 예정이다.
이날 소연은 국내 음원차트를 휩쓴 히트곡 작업과 관련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그중에서도 신곡 ‘누드’(Nxde)는 “단어가 선정적이라며 회사에서 반대가 심했지만, PPT까지 만들어 설득력을 높였다”라고 설명한다.
그뿐만 아니라 소연은 지난 2020년 8월 ‘덤디덤디’를 타이틀곡으로 내기 위해 “망하면 내가 책임지겠다”라고 말한 일화부터 올해 3월 공개한 ‘톰보이’(TOMBOY) 등의 비하인드까지 공개한다.
또한 직접 앨범 프로듀싱을 담당하는 소연은 “외국인 멤버가 많아 특이하게 나오는 발음이 있어 그 부분을 살리려고 노력한다”라고 말하는 한편, 자신만의 멤버별 파트 분배 노하우를 밝히기도 한다.
아울러 (여자)아이들은 2교시 ‘아는 골든벨’에서 넘치는 의욕을 자랑하며 상상하지 못한 발언과 오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신곡 ‘누드’(Nxde) 무대를 선보이며 색다른 모습을 공개할 예정이다.
완전체로 출연한 (여자)아이들과 함께하는 JTBC ‘아는 형님’은 29일(토)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조태영 (whxodud@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문기술자' 이근안, 11년 도피 '끝'…안 잡았나, 못 잡았나?[그해 오늘]
- 김건희 여사 스페인 동행한 신씨 부부, 445억대 재산 신고
- 도올 "피눈물 나는 시대 정적 제거 올인, 국가 거덜나게 생겨"
- 조주빈, 이은해에 직접 편지?…"깜짝 놀랐다"
- "공부 싫다"…수업 중 사라진 고등학생, 폐교에서 발견
- [누구템]"에르메스 마니아" 오은영 박사, 불가리 행사 패션은
- 김연아♥고우림 결혼식 비용만 1억 중후반…흑석동 신혼집은 46억
- 尹 "청담동 술자리? 저급한 가짜뉴스…국민 무시하는 것"
- "강남도 안 팔립니다"…매매수급지수 80선 붕괴
- "신발도 못 벗고"…남편에 살해된 아내, 큰아들 지키려다 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