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진, 첫 솔로싱글 'The Astronaut' 금일 공개…'아미 소우주 속 감성왕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미(ARMY, 팬덤명)를 향한 방탄소년단 진의 솔직한 마음을 담은 첫 솔로싱글이 그 모습을 드러낸다.
28일 빅히트뮤직 측은 방탄소년단 진의 첫 솔로싱글 'The Astronaut'이 금일 오후 1시 음원 및 영상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고 전했다.
'The Astronaut'은 지난 15일 'Yet to Come-부산' 무대에서 깜짝예고한 진의 첫 솔로싱글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미(ARMY, 팬덤명)를 향한 방탄소년단 진의 솔직한 마음을 담은 첫 솔로싱글이 그 모습을 드러낸다.
28일 빅히트뮤직 측은 방탄소년단 진의 첫 솔로싱글 ‘The Astronaut’이 금일 오후 1시 음원 및 영상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고 전했다.
‘The Astronaut’은 지난 15일 'Yet to Come-부산' 무대에서 깜짝예고한 진의 첫 솔로싱글이다.
My Universe로 함께 한 콜드플레이와의 협업으로 완성된 싱글곡은 어쿠스틱 기타에 맞물린 팝록 사운드 배경과 함께 아미를 향한 애정을 녹인 가삿말을 표현하는 진의 따뜻한 감성이 조화를 이룬다.
이번 ‘The Astronaut’ 발표는 Abyss’와 ‘이 밤’, ‘슈퍼참치’ 등 다양하게 공개된 음원들에 이어 진만의 감성과 보컬역량은 물론, 그의 팬사랑을 느끼게하는 근거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방탄소년단 진은 음원발표와 함께, 28일(현지시각) 콜드플레이 아르헨티나 공연에서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The Astronaut’ 라이브 첫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럼프 “펜실베이니아 선거는 사기”… 패배 불복 준비하나
- 日 후지산 '10월의 첫눈' 없었다… “130년만에 처음”
- 김소희 의원, 지역특화 벤처기업 창업지원법 발의…“AI, 기후테크 등 유니콘 육성”
- 현대차, '수소의 날'서 넥쏘 차세대 모델 첫 공개
- [체험기] 세계 최초 두번 접는 화웨이 폰, '보는 맛' '편의성' 극대화
- 서해선 복선전철 착수 18년 만에 개통식…충남 홍성~경기도 서화성 '67분' 이동
- 수소특화단지에 동해·삼척, 포항 지정…한총리 “글로벌 수소경제 선도”
- 머스크가 열광한 '사격 김예지' 국내 최초 테슬라 앰배서더 됐다
- “바이오매스, RE100 현실적 대응 수단...지속가능성 기준 수립 시급”
- “동작 실패까지 대응”…보스턴다이내믹스, '新 아틀라스' 작업 영상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