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P의 거짓’ 파리 게임위크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오위즈(095660)는 자체 개발 중인 'P의 거짓'이 '파리 게임 위크'(이하 PGW)에 참가한다고 28일 밝혔다.
다음달 1일부터 6일까지 진행되는 'PGW'는 매년 프랑스 파리 포르트 드 베르사유에서 개최되는 유럽 연합의 대규모 게임쇼다.
한편, 'P의 거짓'은 다음달 17일부터 20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지스타(G-STAR) 2022'에 100부스 규모로 단독 참가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음달 1일부터 6일까지 진행되는 ‘PGW’는 매년 프랑스 파리 포르트 드 베르사유에서 개최되는 유럽 연합의 대규모 게임쇼다.
‘P의 거짓’은 이번 PGW에서 ‘마이크로소프트’ 부스 안에 단독 공간을 마련하고 데모 버전을 시연한다. 데모 빌드는 2시간 플레이 분량의 2개 스테이지로 구성돼 있으며, 관람객들은 소울라이크 장르의 매력과 고퀄리티 게임 그래픽 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한편, ‘P의 거짓’은 다음달 17일부터 20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지스타(G-STAR) 2022’에 100부스 규모로 단독 참가한다.
‘P의 거짓’은 소울라이크 싱글 플레이 액션 RPG다. 19세기 말 벨에포크 시대를 배경으로한 사실적인 그래픽과 고전 ‘피노키오’를 잔혹동화로 각색한 독특한 세계관, 뛰어난 액션성 등으로 주목 받으며 글로벌 흥행 기대감이 고조된 상황이다. 현재 콘솔 및 PC 플랫폼으로 개발 중이며 내년 출시 예정이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문기술자' 이근안, 11년 도피 '끝'…안 잡았나, 못 잡았나?[그해 오늘]
- 김건희 여사 스페인 동행한 신씨 부부, 445억대 재산 신고
- 도올 "피눈물 나는 시대 정적 제거 올인, 국가 거덜나게 생겨"
- 조주빈, 이은해에 직접 편지?…"깜짝 놀랐다"
- "공부 싫다"…수업 중 사라진 고등학생, 폐교에서 발견
- [누구템]"에르메스 마니아" 오은영 박사, 불가리 행사 패션은
- 김연아♥고우림 결혼식 비용만 1억 중후반…흑석동 신혼집은 46억
- 尹 "청담동 술자리? 저급한 가짜뉴스…국민 무시하는 것"
- "강남도 안 팔립니다"…매매수급지수 80선 붕괴
- "신발도 못 벗고"…남편에 살해된 아내, 큰아들 지키려다 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