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 SBS 다큐 예능 출연…로고송 ‘바다’ 열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모나(MONA)가 SBS 다큐 예능 'ECO 아일랜드 천사도'에서 로고송을 열창했다.
모나는 10월 21일 방송된 'ECO 아일랜드 천사도' 1부에 이어 28일 오후 10시 30분 2부에 출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가수 모나(MONA)가 SBS 다큐 예능 'ECO 아일랜드 천사도'에서 로고송을 열창했다.
모나는 10월 21일 방송된 'ECO 아일랜드 천사도' 1부에 이어 28일 오후 10시 30분 2부에 출연한다.
모나는 방송에서 로고송 ‘바다'를 선보였다.
‘바다’는 평소 자연 환경 문제에 관심이 많아 제로웨이스트를 실천하고 있던 모나가 노래는 물론, 작사, 작곡, 편곡까지 맡아 완성한 노래다.
모나는 부드러운 일렉 기타 사운드 위에 감미로운 목소리를 더해 환경을 위한 메시지를 던졌다.
모나는 최근 전남 신안군 천사도에 방문해 플로깅을 실천했다.
모나는 해양쓰레기에 대한 메시지를 주는 아티스트들의 작업을 지원사격하며 환경에 대해 한 번 더 생각하게 됐다는 후문이다.
한편 'ECO 아일랜드 천사도'에는 모나 이외에도 배우 박진희와 방송인 홍석천, 아나운서 김기혁, 해양생태학자 김종성 교수, 버려진 물건이나 해양쓰레기를 업사이클링해 전시하는 정크아티스트 양쿠라와 사진작가 김정대, 회화작가 윤송아, 일러스트레이터 김기범 등이 참여했다.
(사진=SBS 방송 캡처)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소희, 술집 알바하는 근황‥단골 부르는 햇살 미소
- 신민아, 버스 속 자신에 깜짝‥♥김우빈이 반한 러블리 매력
- 김혜수 “내 아기 아님…닮았다니 위험한 발언” 아기 자랑과 해명
- 김연아♥고우림 신혼집, 한강 보이는 내부 공개 “아무나 못 살아”(연중)
- 명문대생 이승현, 미스코리아 진 당선 “더 잘하라는 의미” 눈물
- 이민정, 8살 아들 학부모 회의 뒤집어놓을 미모‥과하게 청순해
- ‘임창정♥’ 서하얀, 31세에 눈가 주름 걱정 “클로즈업 신경 쓰여”
- 김하늘, 공효진 단골 제주 김밥 영접 성공 “100통 넘게 전화했는데”(바달집4)
- ‘최동환♥’ 이소라, 쩍 갈라지는 등 근육과 애플힙…구슬땀의 결실
- “눈뜨지 않았으면‥” 박하선, 아픈 딸·동생 사망 고통 속 열연한 ‘첫번째 아이’[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