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진, 솔로 첫 출발...'디 애스트로너트' 디데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 진의 첫 솔로 싱글 '디 애스트로너트(The Astronaut)'가 베일을 벗는다.
진은 28일 오후 1시 첫 솔로 싱글 '디 애스트로너트'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전 세계에 동시 공개한다.
진이 작사에 참여해 아미(ARMY)를 향한 애정을 담은 '디 애스트로너트'는 보컬리스트 진의 면모를 느낄 수 있는 곡으로, 진 특유의 감성이 청량하면서도 몽환적인 곡의 분위기를 극대화한다.
진은 이 공연에서 콜드플레이와 함께 '디 애스트로너트' 무대를 펼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방탄소년단 진의 첫 솔로 싱글 '디 애스트로너트(The Astronaut)'가 베일을 벗는다.
진은 28일 오후 1시 첫 솔로 싱글 '디 애스트로너트'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전 세계에 동시 공개한다. 진은 이 곡을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색다른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디 애스트로너트'는 팝 록(Pop Rock) 장르의 잔잔한 어쿠스틱 기타와 서서히 고조되는 신스 사운드의 조화가 인상적인 곡이다. 앞서 콜드플레이(Coldplay)가 지난 27일 SNS를 통해 '디 애스트로너트'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영상을 게재해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했다.
진이 작사에 참여해 아미(ARMY)를 향한 애정을 담은 '디 애스트로너트'는 보컬리스트 진의 면모를 느낄 수 있는 곡으로, 진 특유의 감성이 청량하면서도 몽환적인 곡의 분위기를 극대화한다. 이 곡에는 콜드플레이가 공동 작업에 참여해 역대급 시너지를 만들어 냈다.
한편 진은 오는 28일(현지시간) 콜드플레이 월드투어 'MUSIC of the SPHERES'의 아르헨티나 공연에 참여한다고 알렸다. 진은 이 공연에서 콜드플레이와 함께 '디 애스트로너트' 무대를 펼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22 미스코리아' 眞 이승현 "나만의 브랜드 만드는 게 꿈"
- "사랑보다 우정"…'20세기 소녀' 김유정의 이상형 [인터뷰]
- [굿바이★'법대로 사랑하라'] 이승기·이세영, 결혼식까지 특별했다
- 이찬혁, 기행과 예술 사이
- 고은아 "수의사 남자친구 원해…20세 연상도 괜찮아" ('원하는대로')
- '12월 컴백' 홍진영, 선공개 곡으로 활동 스타트
- [트렌드스캔] 연예계 강타한 레트로 패션
- [HI★초점] 물의 빚은 스타들, 복귀 시기는 누가 정하나
- '펫미픽미', 의외로 현실적인 연애 예능
- 박수홍 측 "루머로 인해 아내 공황장애 원형탈모"…유튜버 불구속 기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