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 유승호X김동휘X유수빈 캐스팅 확정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거래'(가제)에 유승호, 김동휘, 유수빈이 출연한다.
'거래'는 우발적으로 동창을 납치한 두 20대 청년의 '10억 납치극'을 다룬 범죄 스릴러 드라마로, 인질로 잡힌 동창을 포함한 세 친구의 허술한 납치극이 걷잡을 수 없는 길로 빠져드는 이야기를 그린다.
웨이브 측은 "유승호를 필두로 김동휘, 유수빈까지 연기력과 개성을 겸비한 젊은 피의 베테랑들이 활약할 웨이브 새 오리지널 드라마 '거래'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박설이 기자]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거래'(가제)에 유승호, 김동휘, 유수빈이 출연한다.
'거래'는 우발적으로 동창을 납치한 두 20대 청년의 ‘10억 납치극’을 다룬 범죄 스릴러 드라마로, 인질로 잡힌 동창을 포함한 세 친구의 허술한 납치극이 걷잡을 수 없는 길로 빠져드는 이야기를 그린다. 영화 ‘낫아웃’으로 ‘제22회 전주국제영화제’ 3관왕을 차지한 이정곤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거래'에서는 유승호, 김동휘, 유수빈이 주연으로 호흡을 맞춘다.
먼저 유승호는 주인공 이준성 역을 연기한다. 고교시절 축구 유망주로 주목 받던 준성은 꿈이 꺾이고 방황하다가 새 인생을 다짐하기 무섭게 동창생 납치극에 휘말린다. 탄탄한 연기력은 물론, 다양한 작품과 캐릭터를 안정적으로 소화하며 꾸준히 사랑 받은 유승호는 '거래'에서 다채롭고 풍성한 감정 연기를 펼친다.
영화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 드라마 ‘비밀의 숲2’에 출연한 배우 김동휘는 납치 주동자이자 의대생인 송재효를 연기한다. 탄탄대로를 걸을 줄 알았던 의대 생활 중 맞닥뜨린 위기를 벗어나려다 충동적으로 납치극을 벌이는 핵심 캐릭터다.
10억 납치극의 희생양 박민우 역은 배우 유수빈이 맡았다. 드라마 ‘인간실격’, ‘스타트업’, ‘사랑의 불시착’ 등 매 작품마다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낸 유수빈이 연기할 박민우는 부잣집 외아들로서 납치극의 희생양이 되는 인물이다.
웨이브 측은 “유승호를 필두로 김동휘, 유수빈까지 연기력과 개성을 겸비한 젊은 피의 베테랑들이 활약할 웨이브 새 오리지널 드라마 '거래'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네이버웹툰 '거래'(원작자 우남20)를 바탕으로 한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거래'(가제)는 올 하반기 크랭크인한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각 소속사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소원 남편' 진화, 3억 슈퍼카 타고...中부자 아들 맞네
- 30대 작곡가, 10대女 강제 추행 혐의로 경찰 체포
- '두산家 며느리' 조수애, 시아버지 사랑이 듬뿍 [리포트:컷]
- 유부남 100명과 관계한 석유재벌 아내, 남편 사망 후에도 기혼자만 만나
- 이혼소송 중인 아내에게 음란사진 전송...유명 피아니스트 누구?
- '이혼' 한그루, 휴양지 근황...늘씬 몸매에 극세사 각선미
- 윤희, 영탁과 결혼? 가짜뉴스에 분노 "고소하기 전에.."
- 미인대회女 “전 남친 염산테러로 피부+시력 잃어”
- 김구라 "TV에 압류딱지 붙어...누가 다녀갔나 섬뜩"
- 34세 男배우, 20살 어린 미성년과 교제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