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 유닛곡 '볼크노' MV 11월 4일 공개…카리스마 폭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트레저가 '볼크노(VolKno)' 뮤직비디오가 공개를 앞두고 포스터를 공개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28일 "트레저의 유닛곡 '볼크노' 뮤직비디오가 오는 11월 4일 0시 공개된다"고 밝혔다.
'볼크노'는 트레저의 미니 2집 '더 세컨드 스텝 : 챕터 투(THE SECOND STEP : CHAPTER TWO)'에 수록된 래퍼 라인 최현석·요시·하루토의 첫 유닛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민지기자]그룹 트레저가 ‘볼크노(VolKno)’ 뮤직비디오가 공개를 앞두고 포스터를 공개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28일 “트레저의 유닛곡 ‘볼크노’ 뮤직비디오가 오는 11월 4일 0시 공개된다”고 밝혔다.
이날 함께 공개된 포스터는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풍기며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드넓은 황야가 짙은 인상을 남긴 가운데, 그 중심에 선 세 멤버의 아우라가 눈길을 끌었다. 일정한 간격을 둔 채 서로를 마주 본 이들 모습에서는 긴장감마저 느껴진다.
멤버들의 당당한 자태 역시 인상적이다. 분출하는 화산과 닮은 최현석·요시·하루토의 폭발적인 에너지를 짐작하게 만들었기 때문. 하드락 힙합 장르와 어우러질 멤버들의 색다른 변신이 기대된다.
‘볼크노’는 트레저의 미니 2집 ‘더 세컨드 스텝 : 챕터 투(THE SECOND STEP : CHAPTER TWO)’에 수록된 래퍼 라인 최현석·요시·하루토의 첫 유닛곡이다. 강렬한 비트와 다이내믹하게 교차하는 멤버들의 샤우팅이 한데 어우러져 음악 팬들로부터 ‘YG표 힙합’의 계보를 잇는 곡이라고 호평받았다.
한편 트레저는 오는 11월 12일, 13일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2022 트레저 투어 ‘헬로’ 인 서울(2022 TREASURE TOUR ‘HELLO’ in SEOUL)’을 개최한다. 이어 11월 26일에는 홋카이도 종합체육센터 홋카이키타에루에서 일본 아레나 투어의 포문을 연다. 데뷔 후 일본을 처음 방문하는 K팝 아티스트로서는 최다 관객인 21만 명을 동원할 전망이다.
김민지기자 mj98_24@sportsseoul.com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소희, 요즘 뭐하나 했더니..지인 술집서 아르바이트 중? '세젤예' 알바생
- 정명재, 27년째 기러기 생활.."子, 계속 미국서 산다고..조기유학 반대 결국 뺏겨"('특종세상')[SS리
- 김연아♥고우림, 결혼식 비용만 1억 이상.."신혼집은 46억 고급빌라"('연중플러스')[SS리뷰]
- 이영자 "조카가 3살 때 형부가 세상 떠나... 가슴 찢어져" 가족사 전해 (신박한 정리2)
- 임원희, 재산 공개 "부동산 150평 보유, 한옥주택 사서 리모델링했다"('돌싱포맨')
- 유다인, 민용근 감독과 결혼 1년 만 임신…"아기 찾아와서 GV 불참"[전문]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