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멤버' 이성민 '배철수의 음악캠프' 출연..열혈 홍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리멤버'의 이성민이 바로 오늘 오후 7시 MBC FM4U '배철수의 음악캠프'에 출연한다.
통쾌한 복수와 짜릿한 액션으로 흥행 질주를 시작한 '리멤버'의 이성민이 오늘 오후 7시 MBC FM4U '배철수의 음악캠프'에 출연해 영화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한층 높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판석 기자] 영화 '리멤버'의 이성민이 바로 오늘 오후 7시 MBC FM4U '배철수의 음악캠프'에 출연한다. [감독: 이일형 | 제공/배급: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 제작: ㈜영화사 월광]
'리멤버'는 가족을 모두 죽게 만든 친일파를 찾아 60년간 계획한 복수를 감행하는 알츠하이머 환자 필주와 의도치 않게 그의 복수에 휘말리게 된 20대 절친 인규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통쾌한 복수와 짜릿한 액션으로 흥행 질주를 시작한 '리멤버'의 이성민이 오늘 오후 7시 MBC FM4U '배철수의 음악캠프'에 출연해 영화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한층 높일 예정이다.
MBC FM4U '배철수의 음악캠프'에는 첫 출연인 이성민은 촬영 현장 비하인드부터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들과의 찐친 케미 등 '리멤버'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로 청취자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을 것이다. 특히, 배우가 직접 꼽은 추천 음악과 함께 청취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특별한 시간을 예고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이렇듯 이성민이 전하는 '리멤버'에 대한 풍성한 비하인드 스토리는 28일(금) 오늘 오후 7시 '배철수의 음악캠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성민과 남주혁이 그려낸 세대를 뛰어넘은 폭발적 연기 시너지와 뇌종양 말기 알츠하이머 환자가 가족을 죽인 친일파들에게 60년간 계획한 복수를 감행한다는 신선한 이야기, 망설임 없는 단죄에서 오는 통쾌한 카타르시스를 약속하는 영화 '리멤버'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중이다./pps2014@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