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특한 세계관→로맨틱 시티팝…'사내연애' D-7, 과몰입 유발 관전포인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1월 4일(금) 공개될 쿠팡플레이 새 예능 '사내연애'가 첫 공개를 일주일 앞두고 특별한 관람 포인트를 공개해 기대감을 자극한다.
쿠팡플레이 예능 '사내연애'는 연애가 곧 월급이 되는 가상의 패션회사에서 펼쳐지는 12명 남녀들의 직장 로맨스 리얼리티다.
첫 공개까지 일주일을 앞두고 특별한 관람 포인트를 공개해 더욱 기대감을 높이는 쿠팡플레이 예능 '사내연애'는 오는 11월 4일(금) 오후 8시 쿠팡플레이를 통해서 첫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예능 ‘사내연애’는 연애가 곧 월급이 되는 가상의 패션회사에서 펼쳐지는 12명 남녀들의 직장 로맨스 리얼리티다.
데이팅 예능에 더해진 특별한 세계관
‘사내연애’는 회사 내에서 연애를 적극 권장해 ‘연애가 곧 월급이 된다’는 독특하고 신선한 설정으로 예비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가상의 패션회사 ‘러브앤워크’에 입사한 12명의 신입사원들이 사랑도 일도 원하는대로 마음껏 하며 설렘 가득한 24시간을 보낸다. 여기에 회사에서 마주할 개성 넘치는 npc들과 실제 출연진들이 참여해 완성해나가는 ‘러브앤워크’만의 흥미진진한 프로젝트도 담겨 있어 기존 데이팅 예능의 설렘에 리얼리티 예능의 재미까지 더할 예정이다.
일상에서 펼쳐지는 리얼 로맨스!
‘사내연애’만이 가진 또 하나의 특별한 점은 바로 공간에 대한 변화다. 많은 데이팅 예능의 메인 공간이 대부분 집이나 휴양지인 점과 달리 ‘회사’를 메인 공간으로 삼았다는 점이 신선하다. ‘회사’를 배경으로 익숙한 공간에서 피어나는 새로운 설렘을 선사할 예정이다. 자극적인 포맷의 데이팅 예능이 범람하고 있는 지금, 회사를 배경으로 12명 신입사원들이 펼칠 리얼 로맨스가 신선하면서도 편안하게 다가올 것이다.
진정성을 더해줄 로맨틱한 시티팝!
‘사내연애’의 예고편이 공개된 후 무엇보다 예비 시청자들의 감성을 두드린 부분은 바로 드라마나 영화를 보는 듯한 편집과 적절하게 매치되어 감정을 고조시키는 시티팝 OST였다. 대본 없이 오직 출연진들의 선택을 따라 전개되는 이야기는 여느 극 장르에서는 느낄 수 없는 예측 불가한 재미가 있을 터다. 그러한 점을 제작진은 세련된 편집으로 완성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12명 남녀 사이를 오가는 애정의 시그널을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어주는 시티팝은 예비 시청자들을 절로 미소짓게 하고 있다. 본편에는 예고편 OST를 포함해 더 다양하고 감성 충만한 곡들이 수록되어있는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첫 공개까지 일주일을 앞두고 특별한 관람 포인트를 공개해 더욱 기대감을 높이는 쿠팡플레이 예능 ‘사내연애’는 오는 11월 4일(금) 오후 8시 쿠팡플레이를 통해서 첫 공개된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문기술자' 이근안, 11년 도피 '끝'…안 잡았나, 못 잡았나?[그해 오늘]
- 김건희 여사 스페인 동행한 신씨 부부, 445억대 재산 신고
- [누구템]"에르메스 마니아" 오은영 박사, 불가리 행사 패션은
- 조주빈, 이은해에 직접 편지?…"깜짝 놀랐다"
- "공부 싫다"…수업 중 사라진 고등학생, 폐교에서 발견
- 윤 대통령 '건설산업부' 제안에 "하하하"…비상경제회의 풍경
- 김연아♥고우림 결혼식 비용만 1억 중후반…흑석동 신혼집은 46억
- 장위·중화·휘경 출격…청약제도 개편에 고가점자 '군침'
- "병원서도 치료비 기다려주겠다고"...차에 치이고도 동생 챙긴 아이들
- "신발도 못 벗고"…남편에 살해된 아내, 큰아들 지키려다 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