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서울 공연도 초고속 매진
이선명 기자 2022. 10. 28. 08:28
가수 임영웅이 부산에 이어 서울 앙코르 콘서트 티켓도 초고속 매진을 유도했다.
임영웅 소속사 물고기뮤직에 따르면 27일 오후 8시 인터넷 예매 사이트 예스24에서 진행된 2022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서울 앙코르 티켓 예매가 오픈과 동시에 전회 차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특히 이날 최대 83만 트래픽까지 치솟하 전 지역을 포함해 최고 수치를 기록했다.
이미 지속적으로 매진 행렬을 이어온 임영웅은 이번 티켓 오픈에도 새로운 기록을 이어가며 독보적인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임영웅은 앙코르 콘서트 ‘아임 히어로’로 한층 더 물 오른 비주얼과 매력 자랑은 물론 남다른 스케일까지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다채로운 무대와 팬들을 위한 다양한 기획도 준비했다.
임영웅의 앙코르 공연은 오는 12월 2일 부산 벡스코, 12월 10일부터 11일까지 서울 고척스카에이돔에서 진행된다.
이선명 기자 57km@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스경X초점] “또 업계 평가?”…하이브, 내부문서 추가 유출설에 ‘발칵’
- 박수홍♥김다예, 신생아 촬영 직원 지적→삭제 엔딩…여론 의식했나
- 안현모, 이혼 후 심경 고백 “너무 좋아”
- 필라테스 강사 출신 배우 양정원, 사기 혐의 고소당해
- [스경X이슈] ‘나는 솔로’ 23기 정숙, 하다하다 범죄전과자까지 출연…검증 하긴 하나?
- 94년생 아니었다…‘93년생’ 한소희, 실제 나이 속였던 이유
- [공식] 김예지, 테슬라 앰배서더 됐다
- [스경X이슈] ‘흑백요리사’ 출연진, 연이은 사생활 폭로…빚투→여성편력까지
- 안영미, ‘젖년이’ 패러디→욕설 논란 후 의미심장 SNS…접시 위 얼굴
- 홍진경, 조세호 축의금 얼마했나 봤더니 “120만 원 이상” (차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