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그룹의 귀환"…god, 콘서트 개인 포스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 그룹' god가 콘서트 개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god는 28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데뷔 23주년 기념 연말 콘서트 '2022 god ON'의 개인 포스터를 게재했다.
god 데뷔 23주년을 기념하는 연말 콘서트 '2022 god ON'은 국민 그룹의 귀환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민 그룹' god가 콘서트 개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god는 28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데뷔 23주년 기념 연말 콘서트 '2022 god ON'의 개인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god 멤버들은 붉은 조명 아래 블랙 슈트를 매치해 시크함을 표현했다. 멤버들의 얼굴을 가린 그림자는 화려한 비주얼과 개성을 부각시켰다.
선글라스를 착용하고도 숨길 수 없는 강렬한 카리스마를 뽐낸 박준형을 시작으로 눈을 감은 채 서정적인 분위기를 연출한 데니안과 김태우, 깊은 표정 연기와 눈빛·포즈로 눈을 뗄 수 없는 시크함을 표현한 손호영과 윤계상까지 각자의 매력을 담아낸 개인 포스터는 god의 화려한 귀환을 알렸다.
god 데뷔 23주년을 기념하는 연말 콘서트 '2022 god ON'은 국민 그룹의 귀환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12월 9~11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3일간 서울 공연이 열리고, 12월 24일부터 이틀간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서울 공연의 티켓은 28일 오후 7시, 부산 공연은 같은 날 8시 티켓이 오픈된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각그랜저 아니라 '갓그랜저'다"…실물 첫 공개 반응 보니
- 머스크 트위터 인수 임박에 다시 주목받는 도지코인…금주 30%↑
- 순식간에 46억 '꿀꺽'…'단타 왕개미' 딱 걸렸다
- HK영상|'멤버 전원이 비주얼 담당' 앨리스…쇼케이스 포토타임
- HK영상|앨리스 소희 "축구·배구 좋아해…손흥민 응원"
- '사내연애' 화제된 미모의 여성…송민호 동생 송단아
- 김연아, 흑석동 빌라는 대박났는데 송도 상가는 '아쉽네' [최원철의 미래집]
- '비♥' 김태희 근황, 수수한 화장에도 빛나는 미모...루머로 볼살이 쏙 빠진
- "배달원이 음식 빼 먹어"…조작 유튜버 송대익, 1심 유죄
- 이상순, 제주 카페 논란에 "이효리와 무관…온전히 제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