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원짜리 변호사' 남궁민, 이청아 살해 진범 찾는다…김지은·박진우와 본격 팀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천원짜리 변호사' 남궁민이 김지은 박진우와 본격적인 팀플레이를 시작한다.
SBS 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극본 최수진 최창환/연출 김재현 신중훈) 측은 28일 천지훈(남궁민 분)의 옛 연인인 이주영(이청아 분)을 살해한 진범을 찾기 위해 팀플레이를 시작한 '천백사 트리오' 천지훈·백마리(김지은 분)·사무장(박진우 분)의 모습을 현장 스틸로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천원짜리 변호사' 남궁민이 김지은 박진우와 본격적인 팀플레이를 시작한다.
SBS 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극본 최수진 최창환/연출 김재현 신중훈) 측은 28일 천지훈(남궁민 분)의 옛 연인인 이주영(이청아 분)을 살해한 진범을 찾기 위해 팀플레이를 시작한 '천백사 트리오' 천지훈·백마리(김지은 분)·사무장(박진우 분)의 모습을 현장 스틸로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천백사 트리오'는 이주영 살해 혐의로 구속 수감 중인 조우석(전진오 분)과 접견실에서 마주한 모습이다. 조우석은 지하철에서 묻지마 범죄로 이주영을 살해했다고 경찰에 자수를 한 인물.
그러나 당시 진범과 지하철에서 마주쳤던 천지훈은 조우석이 진범을 대신해 거짓 자백을 했다고 확신하는 상황이다. 이에 죄수복 차림의 조우석을 바라보는 천백사 트리오의 날 선 표정이 긴장감을 끌어올린다.
특히 조우석의 입만을 바라보는 천지훈의 표정이 초조해보이기까지 해 보는 모두를 애타게 만든다. 과연 천백사가 조우석을 통해 진범으로 가는 실마리를 찾을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방송에서는 그동안 자신의 상처를 숨긴 채 혼자만의 외로운 싸움을 해왔던 천지훈이 드디어 부사수인 백마리와 오른팔인 사무장에게 마음을 열고 진정한 팀플레이를 시작할 예정이다.
이 과정에서 천지훈은 백마리와 사무장으로부터 결정적인 도움을 얻게 된다. 이에 천백사 트리오의 찰진 팀플레이와 함께 본격적으로 펼쳐질 '엔드게임'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한편 '천원짜리 변호사'는 수임료는 단돈 1000원 실력은 단연 최고, '갓성비 변호사' 천지훈이 백 없는 의뢰인들의 가장 든든한 백이 되어주는 통쾌한 변호 활극으로, 28일에는 프로야구 포스트시즌 중계로 결방되고, 29일 오후 10시 10화가 방송된다. 11회는 오는 11월5일 오후 10시 방송되며 11월11일 12회를 끝으로 종영한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내 땅에 이상한 무덤이"…파 보니 얼굴뼈 으스러진 백골시신
- 무인사진관서 성관계한 커플…"바닥엔 체모·체액, 청소하는데 현타오더라"
- '통아저씨' 이양승 "70년전 친모, 시부 몹쓸짓에 나 버리고 가출"
- 연쇄살인마 유영철 "밤마다 희생자 귀신들 나와 잠 못자" 괴로움 호소
- 성유리 "억울하다" 했지만…남편 안성현 징역 7년 구형에 벌금 20억·추징금 15억
- 짧은 치마 입은 여성 졸졸 쫓아간 남성, 사진 찍고 차량 틈에서 음란행위
- "오빠~ 아기 나와요"…'최애 가수' 콘서트장서 출산한 여성 팬
- 김민희 "10년만에 이혼 밝힌 이유? 남자들 다가올까봐…지인 남편도 만나자더라"
- 로버트 할리, 콩나물더미 내팽개쳐…아내 명현숙 오열
- 지하철서 맞은편에 불빛 쏜 노인…"젊은 여성 상대로만 하는 듯"[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