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쓴♥’ 홍현희, 아이 낳고 점점 더 예뻐져 “과즙상 과즙미 팡팡 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홍현희가 유쾌한 근황을 전했다.
홍현희는 10월 27일 자신의 계정에 "과즙상 과즙미 팡팡 이란 댓글 달렸음 좋겟네"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홍현희는 광고 촬영에 한창인 모습.
찡그린 얼굴에도 홍현희의 귀여운 매력이 돋보이기도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개그우먼 홍현희가 유쾌한 근황을 전했다.
홍현희는 10월 27일 자신의 계정에 "과즙상 과즙미 팡팡 이란 댓글 달렸음 좋겟네"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홍현희는 광고 촬영에 한창인 모습. 커다란 자몽을 두 개 들고 얼굴을 찡그려 시선을 끈다. 찡그린 얼굴에도 홍현희의 귀여운 매력이 돋보이기도 한다.
이에 팬들은 "요즘 점점 더 이뻐지네용" "이거슨 자몽인가 사람인가 아뉘아뉘 요정이시넹" "왜케 이뻐져요 점점" 등의 반ㅁ응을 보였다.
한편 홍현희, 제이쓴 부부는 지난 2018년 결혼했으며 지난 1월 임신 소식을 전했고 최근 건강한 아들을 품에 안았다.
이들 부부는 KBS 2TV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초보 부모가 되는 과정을 공개 중이다.
또한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사진=제이쓴 SNS)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명문대생 이승현, 미스코리아 진 당선 “더 잘하라는 의미” 눈물
- “눈뜨지 않았으면‥” 박하선, 아픈 딸·동생 사망 고통 속 열연한 ‘첫번째 아이’[종합]
- 김연아♥고우림 웨딩드레스→예식장, 결혼식 총 비용은(연중플러스)
- 함소원, 18세 연하 ♥진화에게 통 큰 휴가…3억 대 슈퍼카 플렉스
- ‘돌싱글즈3’ 전다빈 “남편 사진 왜 없냐” 무례 DM에 “검색하길”
- 박소현, 선화예고 시절 따돌림당했다? “나만 빼고 미팅”(밥맛없는언니들)
- 딘딘, 벤투 공개 저격 “16강? 말 같지도 않은 소리 짜증나”(배텐)
- 임원희 “강릉 한옥주택 사서 리모델링, 150평 정도” 부동산 투자 (돌싱포맨)[결정적장면]
- 진선규 “♥박보경 대인배, 카드값 연체+쌀 떨어져도 괜찮다고”(유퀴즈)
- 신지, 또 급히 병원 “충돌 증후군” 날씬한 근황 속 건강 적신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