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애라 “키스신 안 찍는 ♥차인표? 그럴리가‥김희애·이영애도 찍어”(원하는대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애라와 박하선이 자신의 연기를 본 자녀들의 반응을 전했다.
10월 27일 방송된 MBN '무작정 투어-원하는대로'에서 신애라, 박하선은 실제와 연기 사이를 구분하지 못했던 자녀들에 대해 이야기 했다.
식사 중 이유리는 박하선에게 딸이 배우, 아이돌 등 연예인 제안을 받으면 어떻게 하겠냐고 질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신애라와 박하선이 자신의 연기를 본 자녀들의 반응을 전했다.
10월 27일 방송된 MBN ‘무작정 투어-원하는대로’에서 신애라, 박하선은 실제와 연기 사이를 구분하지 못했던 자녀들에 대해 이야기 했다.
식사 중 이유리는 박하선에게 딸이 배우, 아이돌 등 연예인 제안을 받으면 어떻게 하겠냐고 질문했다. 박하선은 “내가 못 다 이룬 걸그룹이라든지”라고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이유리는 연기를 본 딸의 반응을 물었다. 박하선은 “‘산후조리원’이라는 드라마부터 봤고, ‘며느라기’도 재밌게 봤는데 드라마에 아기가 나오니까 처음에는 당황했다. ‘엄마 왜 사랑이 엄마야?’라고 했다. 설명을 해줬더니 그 다음부터 재밌게 보더라”고 말했다.
신애라는 “우리 아이들도 내가 드라마를 하는데 내가 집에 늦어서 어디에 있는데 그 사람이 짠 나타나서 데려다주는 장면이 있었다. 우리 막내가 보다가 ‘정말 고맙다’라고 했다. 그 남자가 엄마 집에 데려다 줬다고. 애들은 그게 헷갈리나 보다”라고 회상했다.
서로 다른 상대와 연기하는 부모를 봤을 때도 박하선은 딸에게 가짜라고 설명했다고 전했다. 신애라는 “우리 딸도 ‘아빠. 아까 엄마 다른 사람이랑 뽀뽀 했다’라고 했다”라고 말했다.
그때 이유리는 “차인표 선배님이 키스신 안 찍으시는 걸로 유명하지 않나”라고 물었다. 신애라는 “아니다. 많이 찍었다. 그럴 리가. 김희애 언니, 이영애 씨 다 찍었다”라고 꼽았다.
박하선은 “다 기억하신다”라고 지적해 웃음을 자아냈다. 신애라는 “상대 배우와는 항상 키스신이 있었다”라고 덧붙였다.
(사진=MBN '무작정 투어-원하는대로'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명문대생 이승현, 미스코리아 진 당선 “더 잘하라는 의미” 눈물
- “눈뜨지 않았으면‥” 박하선, 아픈 딸·동생 사망 고통 속 열연한 ‘첫번째 아이’[종합]
- 김연아♥고우림 웨딩드레스→예식장, 결혼식 총 비용은(연중플러스)
- 함소원, 18세 연하 ♥진화에게 통 큰 휴가…3억 대 슈퍼카 플렉스
- ‘돌싱글즈3’ 전다빈 “남편 사진 왜 없냐” 무례 DM에 “검색하길”
- 박소현, 선화예고 시절 따돌림당했다? “나만 빼고 미팅”(밥맛없는언니들)
- 딘딘, 벤투 공개 저격 “16강? 말 같지도 않은 소리 짜증나”(배텐)
- 임원희 “강릉 한옥주택 사서 리모델링, 150평 정도” 부동산 투자 (돌싱포맨)[결정적장면]
- 진선규 “♥박보경 대인배, 카드값 연체+쌀 떨어져도 괜찮다고”(유퀴즈)
- 신지, 또 급히 병원 “충돌 증후군” 날씬한 근황 속 건강 적신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