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현, 트럭 충돌 전복사고 회상 “매니저, 졸음운전 의심 앞차 피하려다”(한블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규현이 오토바이 충돌 사고 블랙박스 영상을 보고 자신의 교통사고 때를 떠올렸다.
영상에는 도로에서 묘기를 부리던 오토바이와 승용차가 충돌하는 모습이 담겼다.
한문철은 "앞에서 왔다 갔다 하면 경적을 울리고 옆으로 지나갈 때도 좀 더 속도를 줄여서 오토바이가 옆으로 비키는 걸 봐야 했다. 마음이 성급했다. 이럴 때 과실 비율은 만일의 상황에 대비 못한 잘못으로 블박차에게도 20% 잘못이나, 30%까지 볼 수 있다"라고 분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규현이 오토바이 충돌 사고 블랙박스 영상을 보고 자신의 교통사고 때를 떠올렸다.
10월 27일 방송된 JTBC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에서는 양측이 동시에 제보한 블랙박스 영상을 살펴봤다.
영상에는 도로에서 묘기를 부리던 오토바이와 승용차가 충돌하는 모습이 담겼다. 승용차는 경적은 누르지 않고 직진했고, 오토바이가 옆으로 빠졌다고 생각했다가 다시 돌아온 오토바이와 충돌했다. 우주소녀 수빈과 규현, 기욤은 오토바이의 100% 과실이라고 봤고, 이수근과 한보름은 경적 등으로 인지를 시키지 않은 승용차의 일부 잘못이라고 판단했다.
규현은 “제가 예전에 트럭이랑 전복 사고 있었을 때 앞에 트럭이 흔들흔들했다. 새벽 시간이라 매니저 형이 (앞차가) 졸음운전 하는 것 같아서 불안하니까 빨리 지나가려 하다가 부딪힌 적이 있었다. 불안하니까 빨리 가버리려고 한 마음이 있지 않았나”라고 말했다.
수빈은 “저런 묘기는 하지 말아야지. 다같이 쓰는 건데 자기 집 안방처럼 자유롭게 쓰는 건 매너도 없다”라고 분노했다.
한문철은 “앞에서 왔다 갔다 하면 경적을 울리고 옆으로 지나갈 때도 좀 더 속도를 줄여서 오토바이가 옆으로 비키는 걸 봐야 했다. 마음이 성급했다. 이럴 때 과실 비율은 만일의 상황에 대비 못한 잘못으로 블박차에게도 20% 잘못이나, 30%까지 볼 수 있다”라고 분석했다.
(사진=JTBC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명문대생 이승현, 미스코리아 진 당선 “더 잘하라는 의미” 눈물
- “눈뜨지 않았으면‥” 박하선, 아픈 딸·동생 사망 고통 속 열연한 ‘첫번째 아이’[종합]
- 김연아♥고우림 웨딩드레스→예식장, 결혼식 총 비용은(연중플러스)
- 함소원, 18세 연하 ♥진화에게 통 큰 휴가…3억 대 슈퍼카 플렉스
- ‘돌싱글즈3’ 전다빈 “남편 사진 왜 없냐” 무례 DM에 “검색하길”
- 박소현, 선화예고 시절 따돌림당했다? “나만 빼고 미팅”(밥맛없는언니들)
- 딘딘, 벤투 공개 저격 “16강? 말 같지도 않은 소리 짜증나”(배텐)
- 임원희 “강릉 한옥주택 사서 리모델링, 150평 정도” 부동산 투자 (돌싱포맨)[결정적장면]
- 진선규 “♥박보경 대인배, 카드값 연체+쌀 떨어져도 괜찮다고”(유퀴즈)
- 신지, 또 급히 병원 “충돌 증후군” 날씬한 근황 속 건강 적신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