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승열♥’ 김영희 딸, 예쁜 이모 안혜경에 눈을 못 떼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김영희가 딸의 근황을 전했다.
10월 26일 김영희는 개인 SNS에 "예쁜 혜경 이모가 엄마 선물 잔뜩 사와서 화보를 찍고 가심. 이모한테 눈을 못 떼는구나"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안혜경이 김영희의 딸을 품에 안은 모습이 담겼다.
김영희 딸은 안혜경 얼굴에서 눈을 떼지 못해 웃음을 안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개그우먼 김영희가 딸의 근황을 전했다.
10월 26일 김영희는 개인 SNS에 "예쁜 혜경 이모가 엄마 선물 잔뜩 사와서 화보를 찍고 가심. 이모한테 눈을 못 떼는구나"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안혜경이 김영희의 딸을 품에 안은 모습이 담겼다. 김영희 딸은 안혜경 얼굴에서 눈을 떼지 못해 웃음을 안긴다. 안혜경의 눈에도 이모의 사랑이 뚝뚝 묻어난다.
한편 김영희는 10살 연하 프로 야구선수 출신 윤승열과 결혼해 지난해 8월 딸을 출산했다.
김영희는 tvN '코미디 빅리그', MBN '속풀이쇼 동치미' 등에 출연했다.
또한 개그 무대로는 '스탠드업 코미디쇼', '서울 코미디 클럽' 등의 공연에서 팬들과 만났다.
현재는 개인 SNS, 유튜브 채널로 팬들과 소통 중이다. (사진=김영희 SNS)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명문대생 이승현, 미스코리아 진 당선 “더 잘하라는 의미” 눈물
- “눈뜨지 않았으면‥” 박하선, 아픈 딸·동생 사망 고통 속 열연한 ‘첫번째 아이’[종합]
- 김연아♥고우림 웨딩드레스→예식장, 결혼식 총 비용은(연중플러스)
- 함소원, 18세 연하 ♥진화에게 통 큰 휴가…3억 대 슈퍼카 플렉스
- ‘돌싱글즈3’ 전다빈 “남편 사진 왜 없냐” 무례 DM에 “검색하길”
- 박소현, 선화예고 시절 따돌림당했다? “나만 빼고 미팅”(밥맛없는언니들)
- 딘딘, 벤투 공개 저격 “16강? 말 같지도 않은 소리 짜증나”(배텐)
- 임원희 “강릉 한옥주택 사서 리모델링, 150평 정도” 부동산 투자 (돌싱포맨)[결정적장면]
- 진선규 “♥박보경 대인배, 카드값 연체+쌀 떨어져도 괜찮다고”(유퀴즈)
- 신지, 또 급히 병원 “충돌 증후군” 날씬한 근황 속 건강 적신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