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TP, 내달 7일까지 원장 공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테크노파크(이하 강원TP)는 내달 7일까지 강원TP 원장을 공모한다.
강원TP는 최근 임시이사회를 개최하고 기존 진행해 온 원장 선임 절차에 대해 원점에서 재공모를 진행하기로 의결했다.
응시자가 3명 미만일 경우 재공고를 진행하며 3명 이상일 경우 내달 10일 서류심사, 17일 면접심사, 18∼22일 후보자 공개검증 등의 절차를 거쳐 이후 이사회 의결과 중소벤처기업부장관 승인을 거쳐 최종 선임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원테크노파크(이하 강원TP)는 내달 7일까지 강원TP 원장을 공모한다. 강원TP는 최근 임시이사회를 개최하고 기존 진행해 온 원장 선임 절차에 대해 원점에서 재공모를 진행하기로 의결했다. 응시자가 3명 미만일 경우 재공고를 진행하며 3명 이상일 경우 내달 10일 서류심사, 17일 면접심사, 18∼22일 후보자 공개검증 등의 절차를 거쳐 이후 이사회 의결과 중소벤처기업부장관 승인을 거쳐 최종 선임할 계획이다. 오는 12월 중 임용할 예정이며 임용기간은 선임일로부터 2년이다. 강원TP 관계자는 “지역혁신사업에 관한 학식과 경험이 풍부하고 산학연관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해 강원경제 활성화와 지역전략산업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혁신역량과 의지를 겸비한 원장을 공모한다”고 말했다. 김호석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원도 "레고랜드 조성 2050억원 보증채무 12월 15일까지 갚겠다"
- [속보] '계곡살인' 이은해 무기징역·조현수 징역 30년 선고
- "6만원 포장에 회 20점" vs "한 점이라도 뺐으면 10배 보상"…속초 '바가지 회' 논란
- 레고랜드 동절기 '3개월 휴장' 전격 결정…“자금시장 혼란과 무관”
- 해외 ‘아미’ 80명 내달 1일 춘천서 BTS 성지여행 즐긴다
- 춘천~속초 동서고속철도, 구간별 실제 공사 착수는 언제?
- 부동산 거래 절벽에 가격전망지수 최저점 경신
- 윤 대통령 “동서고속철 2027년 말 아닌 5월로 당겨보라” 직접 지시
- 1년에 단 하루 개방 ‘춘천 소양강댐 용너미길 축제’
- [막뉴스] 면접 준비 다 했나요? ‘강원특별자치도’ 완전 정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