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 외전' 이소라·최동환, 열애 비하인드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글즈3'에 소환커플이 소환된다.
30일 오후 10시 방송하는 '돌싱글즈 외전-괜찮아, 사랑해' 첫 회에서 이소라와 최동환이 등장한다.
두 사람은 '돌싱글즈3' 방송 당시 케이블카 선택에서 엇갈리며 커플 성사가 되지 못했다.
이소라와 최동환은 커플룩을 입고 인터뷰에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최윤정 인턴 기자 = '돌싱글즈3'에 소환커플이 소환된다.
30일 오후 10시 방송하는 '돌싱글즈 외전-괜찮아, 사랑해' 첫 회에서 이소라와 최동환이 등장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달달한 데이트 현장과 커플 성사에 대한 후일담이 담긴다.
두 사람은 '돌싱글즈3' 방송 당시 케이블카 선택에서 엇갈리며 커플 성사가 되지 못했다. 그러나 SNS를 통해 함께 있는 목격담과 사진이 공개되며 결국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MC 이지혜는 "너무 몰입이 됐던 커플이라 기다렸다"며 기대감을 드러낸다. MC 유세윤도 "부제가 '괜찮아, 사랑해'인데, 이렇게 지은 것을 보니 사랑한다는 말을 많이 하는 모양"이라며 흐뭇해한다.
이소라와 최동환은 커플룩을 입고 인터뷰에 나선다. 최동환은 "소라가 따라 입었다"고 너스레를 떨었고, 이소라는 "친한 언니가 사랑받고 있다는 게 얼굴 표정에서 느껴진다고 하더라. 내가 봐도 그렇다"며 근황을 전한다.
이소라는 "오빠(최동환) 친구네 부부 집에도 가고, 어제 오빠 집에서 후배 분과 밥을 먹었다. 여자친구라고 소개받았는데 기분이 이상하면서도 좋았다"고 행복한 마음을 드러낸다.
☞공감언론 뉴시스 Centiner0913@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거울에 비친 충격적인 광경…상가 건물서 사이 좋게 노상 방뇨한 부부(영상)
- 헬스장서 브라톱·레깅스 입었다고…"노출 심하니 나가주세요"
- '뇌신경 마비' 김윤아 입원 치료…핼쑥한 얼굴
- "배곯은 北 군인들, 주민 도토리 뺏으려다 두들겨 맞고 기절"
- 안양, 창단 11년 만에 K리그2 우승…K리그1 승격(종합)
- 남편 몰래 직장 男동료와 카풀했다가 '이혼 통보'…"억울해요"
- 무인 사진관서 '성관계' 커플에 분노…"짐승이냐, 충동만 가득"
- 효민, 조세호 9살연하 ♥아내 공개…단아한 미모
- 비즈니스석 승객에 무릎 꿇고 사과한 男승무원…중화항공서 무슨 일?
- 윤 지지율 10%대, TK도 급락…위기의 여, 김 여사 문제 해결·쇄신 요구 커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