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억대 건물주' 기성용, 한혜진 생일선물 뭐 해줬길래 "잘 받았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성용이 아내 한혜진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며 깜짝 투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기성용은 한혜진과 외출한 모습.
특히 기성용은 한혜진과의 투샷이 여전히 설렌 모습이다.
앞서 KBS2TV 예능 '연중라이브' 맨 몸으로 시작해 '빌딩왕'에 등극한 스포츠 스타에 기성용을 5위라고 소개, 과거 한혜진은 "돈은 남편이 관리한다"고 밝힌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기성용이 아내 한혜진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며 깜짝 투샷을 공개했다.
27일 기성용이 개인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기성용은 한혜진과 외출한 모습. 모자와 마스크로 얼굴을 가렸음에도 남다른 선남선녀 비주얼을 폭발하고 있다. 특히 기성용은 한혜진과의 투샷이 여전히 설렌 모습이다.
알고보니 이날은 한혜진의 생일자리였다. 기성용은 "하이진씨^^ 오늘 생일 축하합니다"라고 축하하며 "생일 선물은 잘 받았지?
오래오래 행복하자"고 덧붙이며 식지않는 애정을 드러냈다.
이에 팬들도 한혜진의 생일을 축하하는가 하면, 엄청난 재력을 갖고 있는 만큼 한혜진에게도 어마어마한 생일선물을 해줬을 거라 추측하는 분위기다.
앞서 KBS2TV 예능 '연중라이브' 맨 몸으로 시작해 '빌딩왕'에 등극한 스포츠 스타에 기성용을 5위라고 소개, 과거 한혜진은 "돈은 남편이 관리한다"고 밝힌 바 있다. 특히 재테크 고수로도 알려진 기성용은 전남 순천시에 성용빌딩을 사들였고 이곳은 지역 핫 플레이스로 급부상했다. 2020년 종로구 빌딩 200억원대 매입해 건물주 스타로 등극했으며 이 곳은 지하철역과 인접해 해당 빌딩은 연 수익률 5%의 고수익으로 알려졌던 바다.
한편, 한혜진은 축구선수 기성용과 2013년에 결혼해 2015년에 딸 시온 양을 낳았다. 기성용은 FC서울의 미드필더로 활약하고 있으며 한혜진 역시 배우로 여전히 입지를 단단히 하고 있다.
/ssu08185@osen.co.kr
[사진] ‘소셜미디어'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