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하는대로' 이유리, 고은아 부탁에 드라마 속 '소맥쇼'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하는대로' 이유리가 소맥을 만들었다.
27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무작정 투어-원하는대로'(이하 '원하는대로')에서는 배우 이유리-고은아, '인턴 가이드' 김종현이 뭉친 충북 제천 여행기 2탄이 펼쳐졌다.
이날 고은아는 이유리에 "언니한테 소원이 있었다. 내가 원래 소맥을 안 먹는데 한 번만 만들어주면 안 되냐"고 물었다.
이유리는 "다른 방송에서 많이 요철받았는데 부담감에 거절했다"며 고은아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원하는대로' 이유리가 소맥을 만들었다.
27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무작정 투어-원하는대로'(이하 '원하는대로')에서는 배우 이유리-고은아, '인턴 가이드' 김종현이 뭉친 충북 제천 여행기 2탄이 펼쳐졌다.
이날 고은아는 이유리에 "언니한테 소원이 있었다. 내가 원래 소맥을 안 먹는데 한 번만 만들어주면 안 되냐"고 물었다. 이에 이유리는 "드라마용이라, 소주잔이 없네"라며 준비하는 모습을 보였다.
박하선이 잔을 준비하자, 이유리는 능숙하게 맥주병을 땄고, 소맥을 제조해 주위의 감탄을 자아냈다. 박하선은 "언니가 술을 못 하는데 저걸 하는 게 너무 재밌다"고 말했다. 이유리는 "다른 방송에서 많이 요철받았는데 부담감에 거절했다"며 고은아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MBN 예능프로그램 '무작정 투어-원하는대로'는 순도 100% 무계획 NO 설정 찐친들과 떠나는 하이퍼 리얼리즘 여행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사진 l MBN 방송 화면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박수홍 친형 부부, 변호사비도 박수홍 돈으로 냈다
- 개그맨 이재형, 13세 연하 필라테스 강사와 11월 결혼
- 유다인, 민용근 감독과 결혼 후 1년 만 임신
- "결혼하고 싶어"... 고은아, 매력발산 하며 공개 구혼 (`원하는대로`)
- `원하는대로` 이유리, 고은아 어묵꼬치에 "부산 50년 전통의 식당 맛" 극찬
- 1960~70년대 그룹사운드 붐 이끈 히식스 베이시스트 조용남 별세
- 英 콜린스사전이 꼽은 올해의 단어는 ‘브랫’ - 매일경제
- 장르·세대 뛰어넘은 합작 ‘국수호·김재덕의 사계’ - 매일경제
- `사과 주산지 부상` 홍천서 사과축제 개막…체험 행사 등 다채
- 스트레이 키즈, 올해 ‘K팝 최초’ 美 앨범 판매량 100만장 돌파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