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9살 연하' 정석원과 첫 느낌은? "딱 보자 내 스타일. 결혼하고 났더니 말이 많아"

이정혁 2022. 10. 27. 21: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백지영이 9살 연하 정석원을 딱 보자마자 '내 스타일'이란 생각이 들었다고 고백했다.

"언니는 어떻게 만나게 됐냐"는 질문을 받고 백지영은 "나와 정말 친오빠같은 스타일리스트 오빠가 있는데, 그런데 어느날 신인배우랑 잡지 작업을 했는데 너무 괜찮은 배우를 보고 내 생각이 났다더라"며 "꼭 만나봐야 한다고 해서 알겠다고 했다"고 이야기를 시작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가수 백지영이 9살 연하 정석원을 딱 보자마자 '내 스타일'이란 생각이 들었다고 고백했다.

27일 오후 백지영의 유튜브 채널 'Baek Z Young'에 '요즘은 인별 DM으로 이성을 만난다고!?'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백지영은 연애가 고민인 27살 사연자를 만나 직접 네일 케어와 연애 상담을 했다.

"언니는 어떻게 만나게 됐냐"는 질문을 받고 백지영은 "나와 정말 친오빠같은 스타일리스트 오빠가 있는데, 그런데 어느날 신인배우랑 잡지 작업을 했는데 너무 괜찮은 배우를 보고 내 생각이 났다더라"며 "꼭 만나봐야 한다고 해서 알겠다고 했다"고 이야기를 시작했다.

백지영은 "그러고 나서 인터넷으로 (정석원을) 다 조사하고 나갔다. 너무 어린거 아니냐고 했는데 스타일리스트가 '오빠 믿어봐'라고 하더라"고 덧붙였다.

그는 "그렇게 나갔는데 웬걸, 너무 내 스타일이었다"며 "그런데 나이 차이가 너무 나지 않냐. 아닌가아닌가…했는데 만난 지 얼마 안돼서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다.'어디에요'하면 내가 할 말이 없는데 '어딘데 올래요?' 이러는거야. 그래서 자꾸 만남이 연결이 되더라"고 밝혔다.

백지영은 "그래서 실질적으로는 3년 연애하고 결혼했다"며 "결혼하고 났더니 말이 너무 많다. 한참 일 얘기를 서로 침 튀기면서, 땀날 정도로 이야기해서 '여보, 이제 자자'라고 하면 '우리는 대화가 너무 부족하다'더라"고 이야기했다.

그는 "우리는 진짜 대화를 엄청 많이 한다. 상상하는 것 보다 대화 양이 엄청나다. 그런데 그 사람(정석원)은 항상 부족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사진 출처=유튜브 'Baek Z Young'

"박보검이 왜 거기서 나와?"...'옷까지 이렇게!' 블랙핑크 찐팬 인증
“김연아 언니가 허락..” 최다빈이 공개한 ♥고우림 결혼식 영상
“동그란 눈 뚫어지게”...김연아♥고우림 첫만남까지 소환
김구라 “서장훈, 늦둥이 딸 돌잔치 축하금 200만원 보냈다” ('구라철') [종합]
방탄소년단 RM, 드디어 MC로 개인 활동..장항준과 '알쓸인잡'
이수, 엠씨더맥스 불화설 입 열까? 흔들린 22년 우정
신동진, 50대에 아빠된 근황 “둘째 계획? 아직 없어..방송 노출 아이O, 아내X”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