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잠옷차림으로 대놓고 취침..르세라핌, 이런 모습 처음이야! ('뮤플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으 취침 영상이 또 한 번 팬들을 심쿵하게 했다.
27일 뮤플리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로 전시된 3D 작품입니다, 작품명: 잠자는 수련회의 핌둥이들| 돌들의 침묵 | LE SSERAFIM (르세라핌) 'ANTIFRAGILE''란 제목으로 영상이 올라왔다.
한편, 글로벌 걸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의 음반 누적 출고량이 최근 100만 장을 돌파했다고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으 취침 영상이 또 한 번 팬들을 심쿵하게 했다.
27일 뮤플리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로 전시된 3D 작품입니다, 작품명: 잠자는 수련회의 핌둥이들| 돌들의 침묵 | LE SSERAFIM (르세라핌) 'ANTIFRAGILE''란 제목으로 영상이 올라왔다.
뮤플리는 "작품명: 잠자는 수련회의 핌둥이들 "동네 사람덜~~이것 좀 보세요" 고래고래 자랑하고 싶은 자면서도 비쥬얼 공격 심한 핌둥이들 핌둥이들 자는 거 보려고 정작 내가 안 자고 있음 이 귀염귀염 수면영상을 주변 피어나들에게 소문내 주세요'라며 르세라핌의 모습을 공개, 자는 모습 마저도 사랑스러운 이들이 눈길을 사로 잡았다.
이에 팬들은 "여기에 그 귀하다는 아기치타 수면 영상이 있다고 해서 왔어요", "맨날 시크하고 멋진 컨셉만 보다가 잠옷차림 진짜 갓난아기들이 자는거같다 ㅜㅜㅜ 너무 귀엽다 너희들..."이라며 심쿵, 그러면서 "채원이 윤진이 이불밖 다리 한쪽내놓은건 리얼리즘이 살아있네요 ㅋㅋㅋ 근데 워낙 애들이 비현실적이다"며 반응했다.
또 "사람 자는걸 4분동안이나 보고있어도 나 괜찮은걸까..그런생각이 들게하는 컨텐츠이긴한데 감사합니다", "누가 이것좀 24시간 무한반복으로 만들어주세요"라고 하는가 하면 "바쁠텐데 쪽잠이래도 재워줘서 다행이다"라며 멤버들을 걱정하는 따뜻함도 보였다.
한편, 글로벌 걸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의 음반 누적 출고량이 최근 100만 장을 돌파했다고 알려졌다. 써클차트(구 가온차트) 집계에 따르면, 르세라핌이 올해 발표한 음반 두 장의 출고량이 지난 22일 기준 100만 장을 넘어선 추세다. . /ssu08185@osen.co.kr
[사진] ‘뮤플리'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