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영상|앨리스 소희 "축구·배구 좋아해…손흥민 응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앨리스(ALICE)가 27일 오후 서울 서교동 왓챠홀에서 열린 첫 싱글 앨범 '댄스 온(DANCE ON)'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질문에 답하고 있다.
앨리스는 컴백 전 프로농구 개막전 축하 공연, 프로야구 시구·시타 등 다양한 스포츠 관련 행사에 참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앨리스(ALICE)가 27일 오후 서울 서교동 왓챠홀에서 열린 첫 싱글 앨범 '댄스 온(DANCE ON)'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질문에 답하고 있다.
앨리스는 컴백 전 프로농구 개막전 축하 공연, 프로야구 시구·시타 등 다양한 스포츠 관련 행사에 참여했다. 이와 관련해 좋아하는 스포츠와 참여해보고 싶은 스포츠 행사를 묻는 질문에 소희는 "축구를 너무 좋아한다. 그 중에서도 손흥민 선수와 토트넘을 정말 응원하고 있다"면서 "축구도 좋아하지만 배구도 굉장히 좋아하기 때문에 배구 관련 행사에 초대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답했다.
'댄스 온'은 신나는 하우스 리듬을 기반으로 팝적인 '하이 탑' 멜로디를 붙여 디스코와 뉴트로의 느낌을 섞은 일명 '뉴트로 하우스 디스코' 장르의 곡이다. 기존 앨리스가 보여주던 것과 다른 노래와 이미지로 확실한 변신을 시도했다.
유채영 한경닷컴 기자 ycycy@hankyung.com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각그랜저 아니라 '갓그랜저'다"…실물 첫 공개 반응 보니
- '서울→인천' 15분 만에 주파…3년 뒤 신세계 열린다
- 매달 536만원 따박따박…2030 몰리는 '이곳' 어디길래
- HK영상|'5년 차' 앨리스 "데뷔 당시 전원 미성년자…내적으로 성장해"
- HK영상|앨리스, "물 건너온 노래"…타이틀곡 'DANCE ON' 무대
- '사내연애' 화제된 미모의 여성…송민호 동생 송단아
- 김연아, 흑석동 빌라는 대박났는데 송도 상가는 '아쉽네' [최원철의 미래집]
- '비♥' 김태희 근황, 수수한 화장에도 빛나는 미모...루머로 볼살이 쏙 빠진
- "배달원이 음식 빼 먹어"…조작 유튜버 송대익, 1심 유죄
- 이상순, 제주 카페 논란에 "이효리와 무관…온전히 제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