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희라 ‘깜놀’→♥최수종 막막한 심경 “뭘 어떻게 해야” (세컨하우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 2TV 새 예능 프로그램 '세컨 하우스' 1회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세컨 하우스'는 도시를 벗어나 쉼을 향한 '도시인들의 로망'과 스타들의 자급자족 슬로우 라이프를 담아낸다.
27일 제작진이 공개한 1회 예고 영상은 '산 넘고 물 건너 찾아라, 세컨 하우스'이라는 자막에 이어 '하지만 현실은?'이라는 문구가 등장한다.
주상욱은 "세컨 하우스 다시 한번 생각해봐야 할 것 같은데?"라고 말하며 험난한 앞길을 예고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컨 하우스’는 도시를 벗어나 쉼을 향한 ‘도시인들의 로망’과 스타들의 자급자족 슬로우 라이프를 담아낸다. ‘잉꼬 부부’ 최수종·하희라와 ‘연예계 절친’ 주상욱·조재윤이 시골의 빈집을 수개월 동안 직접 고치고 꾸미며 셀프 안식처를 완성하는 과정을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27일 제작진이 공개한 1회 예고 영상은 ‘산 넘고 물 건너 찾아라, 세컨 하우스’이라는 자막에 이어 ‘하지만 현실은?’이라는 문구가 등장한다. 이어 “쓰러질 것 같은데?”, “무서운데”라는 출연진 멘트와 함께 ‘전국 방방곡곡 빈집 찾아 삼만리’의 시작을 알린다.
또한, 포크레인에 올라탄 조재윤은 급 당황한 모습을 보이고, 주상욱이 “안돼, 안돼!”를 외치며 깜짝 놀라는 모습이 담긴다. 주상욱은 “세컨 하우스 다시 한번 생각해봐야 할 것 같은데?”라고 말하며 험난한 앞길을 예고한다.
뿐만 아니라 오래된 담을 허물고 낡은 집을 고치는 과정과 함께, 자막에는 ‘대한민국 버려진 집 1,395,256호’, ‘부숴라 바꿔라’라는 문구가 더해져 흥미롭다. 아울러 ‘로망을 담아 내 손으로 만드는 세컨 하우스’라는 자막이 펼쳐지며 ‘대규모 빈집 재생 프로젝트’ 시작을 알린다.
‘세컨 하우스’는 11월 3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J DOC 이하늘, ♥여친 공개 “지켜줄게” (종합)[DA★]
- 소아조로증 홍원기 “웃을 수 있는 장례식 되길” (뜨겁게 안녕)
- ‘안재욱 불륜녀’ 주세빈 익사체로 발견, 누가 죽였나 (엠파이어)
- ‘양다리·폭언 의혹’ 레이븐, 원어스 탈퇴→폭로글 법적대응 (전문)[공식]
- 뉴질랜드 형제들 K-놀이공원 처음이지? 짜릿해 (어서와)
- 이영자 결혼 선언, 신랑 정체가 깜짝…재력 자랑까지 (진심누나)
- ‘미나♥’ 류필립, 아내에게 매달 300만 원 용돈 ”빨대남 아냐”
- 김정민, 쓰레기 집서 매일 음주→子 방치까지 ‘충격’ (고딩엄빠5)[TV종합]
- 전소민, 파혼당하고 신혼집 대출 이자까지 떠안아 (오지송)
- 韓 걸그룹 출신 태국 유튜버 약 800억대 사기 행각 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