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늘, 이혼 아픔 딛고 ♥여자친구 공개…당당한 럽스타그램 [MD이슈](종합)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DJ DOC 이하늘(본명 이근배·51)이 비연예인 여자친구를 공개했다.
27일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는 "이하늘이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연애 중"이라며 "지인들과 만나는 자리에 여자친구와 동행하고 있다. 두 사람의 성격이 워낙 솔직하고 털털해 굳이 숨기고 있진 않다. 함께 제주도 낚시 여행도 다니는 등 평범한 연애를 이어가고 있다"고 보도했다.
소속사 슈퍼잼레코드 또한 "연애 중인 것이 맞다. 상대가 비연예인이기 때문에 과도한 관심은 지양해주시길 부탁드린다"며 조심스러운 입장을 내놨다고.
이후 같은 날 이하늘은 "지켜줄게", "지켜준다는 건 이런 거"라며 여자친구와 함께 있는 영상을 공개했다. 이하늘의 여자친구는 핑크색 마스크로 얼굴을 가렸다. 이하늘 역시 비연예인인 여자친구를 보호하려는 듯 스티커를 붙이며 이를 거들었다.
그러나 두 사람의 알콩달콩한 달달한 분위기는 숨길 수 없었다. 여자친구는 이하늘의 어깨에 얼굴을 기대며 거리낌 없이 애정을 표했다. 이하늘 역시 이를 자연스레 받아들이며 브이자를 그렸다. 두 사람의 가감 없는 애정행각이 절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앞서 이하늘은 지난 2009년부터 11년간 공개 열애를 이어온 비연에인 박유선(34)과 2018년 결혼식을 올렸다. 그러나 1년 4개월 만인 2020년 "두 사람은 신중한 고민 끝에 결혼 생활을 마무리하기로 결정했다"며 합의이혼 소식을 알렸다. 이후 이하늘과 박유선은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에 출연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사진 = 이하늘]-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