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벌 유광잠바로 물들인 LG트윈스, 티빙 다큐멘터리로 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야구 LG트윈스의 1년을 기록한 다큐멘터리가 공개된다.
OTT 티빙은 "LG트윈스의 2022년 시즌을 기록한 다큐멘터리 '아워게임'을 2023년 선보인다"고 밝혔다.
스포츠 팩추얼 시리즈를 표방하는 '아워게임'은 포스트 시즌을 위해 1년간 치열하게 뛴 LG 트윈스 구단의 뒷이야기를 그린다.
이외에도 LG트윈스의 찐팬인 슈퍼스타가 직접 들려주는 스토리텔링으로 극적인 스토리를 완성시킨다는 방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TT 티빙은 “LG트윈스의 2022년 시즌을 기록한 다큐멘터리 ‘아워게임’을 2023년 선보인다”고 밝혔다.
스포츠 팩추얼 시리즈를 표방하는 ‘아워게임’은 포스트 시즌을 위해 1년간 치열하게 뛴 LG 트윈스 구단의 뒷이야기를 그린다. 1년간의 밀착취재를 통해 베일에 가려있던 선수들만의 장소, 시간, 이야기를 낱낱이 공개하며 최대8K의 초고화질 시네마캠 촬영으로 선수들의 표정과 동작을 민첩하게 담아내 경기장의 짜릿한 현장감을 고스란히 전달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LG트윈스의 찐팬인 슈퍼스타가 직접 들려주는 스토리텔링으로 극적인 스토리를 완성시킨다는 방침이다.
LG트윈스는 한국 스포츠 사상 누적 관중 3,200만명으로 가장 많은 팬을 불러들인 스포츠 구단이다. 1990년 창단 첫 우승, 그리고 1994년 마지막 우승을 경험한 뒤 무려 27년간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리지 못했다.
올해에는 류지현 감독의 지휘 아래 역대급 성적을 올리며 포스트 시즌에 진출, 잠실벌을 붉은 유광잠바로 물들였다.
mulgae@sportsseoul.com
사진제공|티빙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봉업자' 구준엽 "♥서희원 타투 11개, 마지막은 허벅지 안쪽"
- 트위치 유명 스트리머 우왁굳, 이렇게 예쁜 아내가? 김수현 아나 "임신 7개월차"
- 임원희, 재산 공개 "부동산 150평 보유, 한옥주택 사서 리모델링했다"('돌싱포맨')
- 유다인, 민용근 감독과 결혼 1년 만 임신…"아기 찾아와서 GV 불참"[전문]
- '돌싱글즈3' 전다빈, 수업 중 남성들에게 대시받아.."네? 저 애 엄만데요?"
- 허니제이, 의류 브랜드 론칭 "댄서 옷 제작하고 싶어서"(쎄오세호)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