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심하라"…'리버스', 이선빈·이준혁이 마주한 진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선빈과 이준혁이 '리버스'로 대중을 만난다.
메인 포스터는 '리버스'의 강렬함을 담아냈다.
2종으로 공개된 '리버스'의 메인 포스터에는 의문의 별장 폭발 사고와 함께 기억을 잃은 묘진(이선빈), 그의 헌신적인 약혼자 준호(이준혁), 그리고 희수(김다솜)의 모습이 담겼다.
파격적인 비주얼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강렬한 미스터리 스릴러의 탄생을 예고한 '리버스'는 다음 달 18일 네이버 바이브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선빈·이준혁·김다솜 출연
배우 이선빈과 이준혁이 '리버스'로 대중을 만난다. 메인 포스터는 '리버스'의 강렬함을 담아냈다.
다음 달 18일 공개를 확정 지은 네이버 바이브 미스터리 스릴러 오디오 무비 '리버스'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리버스'는 의문의 별장 폭발 사고와 함께 기억을 잃은 묘진(이선빈)과 서광그룹 차기 회장 준호(이준혁)의 이야기를 담는다. 두 사람은 폭발 사고의 충격적인 진실을 마주하게 된다. '리버스'는 섬세하게 구현된 사운드를 통해 폭발 사고와 함께 사라진 주인공의 기억을 찾아가는 과정을 밀도 있게 완성, 미스터리 스릴러에 최적화된 오디오 무비의 탄생을 예고했다.
2종으로 공개된 '리버스'의 메인 포스터에는 의문의 별장 폭발 사고와 함께 기억을 잃은 묘진(이선빈), 그의 헌신적인 약혼자 준호(이준혁), 그리고 희수(김다솜)의 모습이 담겼다. 소리를 시각화한 강렬한 이미지와 "들리는 모든 것을 의심하라" "기억 저편, 그날의 진실"이라는 카피가 사고 후 아무도 믿을 수 없는 묘진의 기억 속에 어떤 진실이 숨어 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파격적인 비주얼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강렬한 미스터리 스릴러의 탄생을 예고한 '리버스'는 다음 달 18일 네이버 바이브를 통해 공개된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측 "루머로 인해 아내 공황장애 원형탈모"…유튜버 불구속 기소
- '2022 미스코리아' 眞 이승현 "나만의 브랜드 만드는 게 꿈"
- 진선규 "아내 박보경, 쌀 떨어져도 괜찮다는 대인배" ('유퀴즈')
- 임사랑, 모태범과 데이트 중 눈물…갈등 봉합될까 ('신랑수업')
- "각본 없는 드라마"…'나는 솔로' 돌싱 10기, 최종 선택으로 표현한 진심
- 유다인, 민용근 감독과 결혼 1년 만에 임신 "아기가 찾아왔어요"
- '나는 솔로' 돌싱 10기, 두 커플 탄생…옥순은 최종 선택 포기
- '윤식당3' 4년 만 돌아올까…tvN 측 "나영석 PD, 해외 식당 예능 기획"
- 르세라핌, 日 지상파 단독 다큐 편성...열도 달군다
- '월수금화목토' 박민영, 고경표와 달콤 키스 "13일째 열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