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경표, 박민영 감싸 안고 위로 '애틋'(월수금화목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경표가 박민영을 감싸 안고 위로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27일 tvN 수목드라마 '월수금화목토' 측은 최상은(박민영 분)과 정지호(고경표 분)의 애틋한 위로 포옹이 담긴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 최상은과 정지호는 강해진(김재영 분)의 예비 신부로 알려진 최상은의 얼굴이 공개되는 위기 속에서 서로에 대한 믿음이 더욱 단단해지며 애정을 확인했다.
최상은은 정지호의 품속에서 눈물을 쏟아내고, 정지호는 묵묵히 그에게 위로를 건네는 모습.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경표가 박민영을 감싸 안고 위로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27일 tvN 수목드라마 ‘월수금화목토’ 측은 최상은(박민영 분)과 정지호(고경표 분)의 애틋한 위로 포옹이 담긴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 최상은과 정지호는 강해진(김재영 분)의 예비 신부로 알려진 최상은의 얼굴이 공개되는 위기 속에서 서로에 대한 믿음이 더욱 단단해지며 애정을 확인했다.
공개된 스틸에는 수심 가득한 최상은과 이를 걱정스러운 눈빛으로 바라보는 정지호가 담겨 있다. 정지호는 먼발치서 누군가를 바라보고 있는데, 이는 홀로 눈물을 삼키고 있는 최상은. 툭 치면 울음을 터트릴 듯 눈물이 가득 담긴 최상은의 모습이 안타까움을 높인다.
이어진 스틸 속 정지호는 어느새 최상은을 자신의 품에 가득 안아 이목을 끈다. 최상은은 정지호의 품속에서 눈물을 쏟아내고, 정지호는 묵묵히 그에게 위로를 건네는 모습.
앞서 최상은은 누구 앞에서도 우는 모습을 보여서는 안 된다는 어린 시절 유마담(진경 분)의 가르침에 혼자 있을 때조차 막대 사탕을 물고 울음을 삼켜 왔다. 어린 시절을 혹독하게 자신을 단련해 온 최상은은 누구에게도 기대지 못하고 항상 스스로를 다그쳐 왔던바.
최상은이 처음으로 정지호에게 기대어 눈물을 쏟아내는 모습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저릿하게 한다. 서로에게 깊숙이 스며든 최상은-정지호 커플이 모든 난관을 이겨내고 로맨스를 완성할 수 있을지 금일 방송에 귀추가 주목된다.
tvN 수목드라마 ‘월수금화목토’는 완벽한 비혼을 위한 계약 결혼 마스터 최상은과 월수금 미스터리 장기 고객, 화목토 슈퍼스타 신규 고객이 펼치는 퐁당퐁당 격일 로맨스. 27일 오후 10시 30분에 12회가 방송된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델 김세라, 보라카이 촬영 화보 SNS에 모두 공개 - MK스포츠
- DJ소다, 섹시 힙걸 그 자체 [똑똑SNS] - MK스포츠
- 나나, 꿀벅지 사이로 타투가 살짝…레드빛 유혹 [똑똑SNS] - MK스포츠
- 치어리더 김한나, 야경보다…시선 사로잡는 볼륨감 [똑똑SNS] - MK스포츠
- 레알, 손흥민 IN-아자르·아센시오·디아스 OUT? - MK스포츠
- 한소희, 숨겨진 ‘1년의 진실’…알려진 ‘94년생’ 아닌 ‘93년생’과 어머니의 수배 아픔 - MK스
- 일본축구 슈퍼스타 아들 “손흥민 좋아…엄마 한류팬” [인터뷰] - MK스포츠
- “쿠바전부터 선발로 나갈 것”…KIA V12 견인한 김도영, 류중일호 화력 책임질까 - MK스포츠
- ‘35점→34점→37점’ 빅토리아 화력 폭발, 부키리치-메가 쌍포 제압…‘이소영 IBK 데뷔’ IBK 2연
- ‘사생활 논란’ 트리플스타, 해명 대신 SNS 댓글 패쇄...입닫고 ‘소통거부’ [MK★이슈] - MK스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