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디스테라’ 내달 24일 얼리 액세스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293490)는 리얼리티매직이 개발 중인 신작 PC 게임 '디스테라'를 다음달 24일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팀'에서 얼리 액세스(앞서 해보기) 형태로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버려진 지구라는 디스토피아 세계관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멀티플레이 생존 1인칭슈팅(FPS) 게임 '디스테라'는 박진감 넘치는 슈팅 기반의 전투 시스템은 물론 채집, 제작, 건설, 등 생존 게임의 요소도 함께 보유한 점이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버려진 지구라는 디스토피아 세계관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멀티플레이 생존 1인칭슈팅(FPS) 게임 ‘디스테라’는 박진감 넘치는 슈팅 기반의 전투 시스템은 물론 채집, 제작, 건설, 등 생존 게임의 요소도 함께 보유한 점이 특징이다.
‘디스테라’는 PvP, PvE 서버와 싱글 모드를 동시에 지원한다. 극한의 경쟁과 성장을 희망하는 이용자는 PvP, 끈끈한 협동 플레이를 선호하면 PvE, 파괴된 미래의 지구를 경험하고 싶은 이용자는 싱글 모드를 선택해 ‘디스테라’의 세계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다회차의 테스트를 통해 타격감, 애니메이션 등의 다양한 인게임 요소들을 개선했고, 앞으로도 이용자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디스테라’ 출시를 기념해 출시일부터 오는 12월 31일까지 게임을 구매한 이용자들에게 한정 스킨을 선물한다. ‘디스테라’의 얼리 액세스에 관한 상세 정보는 공식 브랜드 페이지와 스팀 커뮤니티, 공식 디스코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원희룡 "중도금 대출 9억→12억..내달 규제지역 추가 해제"(상보)
- ‘계곡살인’ 이은해·조현수 각각 무기징역·징역30년 선고(상보)
- 여중생과 성관계 위해 ‘이것’ 사다준 男교사의 최후
- 회 20점에 6만원?…바가지 의혹 횟집 영업정지 처분
- 이은주 "尹 사정 통치, 선 넘었다…이재명도 檢 수사 기다려야"[전문]
-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 “국민들에게 더 신뢰·사랑받는 기업 만들어보겠다”
- 처제와 사귀려고…아내 살해한 40대男, '보살'인 척 연기
- "1년 넘게 신경통"이라던 의사, 환자는 말기암이었다
- 이재오 "한동훈 대꾸 따박따박 하고 '이겼다' 생각, 그러면 안돼"
- 첼리스트 질문에 "못하는 게 없다" 이세창씨, 더탐사·김의겸 고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