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국표 서울시의원, 서울도봉솔루션앵커 간담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시의회 홍국표 의원(국민의힘·도봉2)이 지난 26일에 도봉솔루션앵커 관계자들과 간담회를 개최하고 도봉 양말제조기업의 활성화를 위한 대책과 정책 개선방안 마련을 논의했다.
또한 홍 의원은 "서울도봉솔루션앵커가 지역경제의 허리 역할을 하는 도시형 소공인의 지원 거점이자 양말 제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구심점이 될 수 있게 서울시 경제정책실과 함께 지속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시의회 홍국표 의원(국민의힘·도봉2)이 지난 26일에 도봉솔루션앵커 관계자들과 간담회를 개최하고 도봉 양말제조기업의 활성화를 위한 대책과 정책 개선방안 마련을 논의했다.
이 자리에는 이희조 서울도봉솔루션앵커 센터장 및 관계자등이 참석했다.
서울도봉솔루션앵커는 양말 기획에서 제작 지원, 생산과 유통까지 효율적으로 이어질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지역 소공인들에 일감을 연계할 수 있는 지역 특화 산업을 위한 솔루션 앵커로서 도봉구 양말제조기업의 일감창출과 수익증대를 위한 기술 및 온라인 유통 사업 확장을 지원한다.
홍 의원은 “경기 침체와 코로나19 장기화로 위기에 놓인 가운데, 양말산업 허브인 도봉구의 성장과 양말 제조기업의 일감창출에 도움을 주는 정책의 점검과 개선이 필요하고 특히, 어려움을 호소하는 양말제조기업들에 대한 관심과 지원이 필요한 상황”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홍 의원은 “서울도봉솔루션앵커가 지역경제의 허리 역할을 하는 도시형 소공인의 지원 거점이자 양말 제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구심점이 될 수 있게 서울시 경제정책실과 함께 지속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
▶ 밀리터리 인사이드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팝 아이돌 前멤버, 재판 중에 또 성추행 혐의 기소
- 실종된 아내 7m 비단뱀이 통째로 삼켰다
- 갑자기 기내에 대변 본 승객…악취에 탑승 지연
- 동남아 ‘황제투어’ 즐긴 한국 남성…‘수억’ 뜯기고 망신[사건파일]
- “배달 음식 빼먹었다” 조작… 유튜버 송대익 1심서 ‘유죄’
- “헤어롤 말고있는 女직원, 보기 싫은데…저 꼰대인가요?”
- 비‧김태희, ‘920억 강남 빌딩’ 매각설에 “내놓은 적 없다”
- “부모가 개·돼지로 키워”…초등생에 막말 교사 직위해제
- 두 딸 때린다는 신고…출동한 여경까지 폭행한 40대女
- 아내와 말다툼 하다 화나서…길고양이 죽인 70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