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 관광 취약계층 행복여행 참가자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라남도 화순군이 내달 18일까지 신체적·경제적 이유로 여행이 어려운 저소득층과 장애인의 여행 지원을 위한 관광 취약계층 행복여행 활동 지원사업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선정된 여행상품은 총 6개 상품으로(장애인 1, 저소득 5) 여행참가자가 여행상품 신청 시 원하는 여행상품을 선택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윤준호 기자]전라남도 화순군이 내달 18일까지 신체적·경제적 이유로 여행이 어려운 저소득층과 장애인의 여행 지원을 위한 관광 취약계층 행복여행 활동 지원사업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모집 대상은 장애인 34명과 저소득층 252명 총 286명이다.
군은 지난 9월 16일부터 내달 18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여행상품은 당일 여행상품으로 15만원 한도 내에서 운영된다. 거동이 불편한 장애인에는 동반 1인 추가한 30만원 비용이 지원된다.
선정된 여행상품은 총 6개 상품으로(장애인 1, 저소득 5) 여행참가자가 여행상품 신청 시 원하는 여행상품을 선택하면 된다.
화순군 관계자는 “이 사업은 신체적·경제적 상황 등 여러 가지 제약으로 여행이 어려웠던 관광 취약계층이 아름다운 남도 관광지를 여행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화순=윤준호 기자(aa1004@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언제는 강제하겠다더니"…'천덕꾸러기' 종이빨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항암제에 치매약까지"…커지는 반려동물 제약시장
- [오늘의 운세] 11월 2일, 이 별자리는 오늘 활기찬 모습 보이세요!
- [속보] 美 10월 고용, 1.2만명↑…11만명 예상했는데 '허리케인 탓'
- "나이 먹고 무슨 짓"…남산서 치마 입은 여성 따라다니며 음란행위
- 시세 조종 혐의, 퀀타피아 투자자 구속
- [내일날씨] 토요일, 전국 곳곳 '가을비'…태풍 '콩레이' 영향에 강풍도
- '필라테스 여신' 양정원, 사기 혐의 피소…"노하우 알려준다더니"
- 10년만에 '스초생' 후속작…투썸의 '디저트 맛집' 굳히기 [현장]
- 개혁신당, 정진석 '당 지지율' 비하에 분개…"꼰대스러운 인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