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쇼' 하니 "♥양재웅, 직업병 있는 것 같아…보여도 말 안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EXID 하니(안희연)가 정신과 의사 양재웅과의 공개 열애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한 청취자가 "공개연애하신 것 축하드린다"고 질문을 보내자 하니는 "(공개 연애를)시작한 것에 내 의지는 없었다. 시작이 된 것"이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하니는 "사람들이 많이 알 것 같다고 하는데, (실제로) 직업병이 있는 것 같다"면서도 "(양재웅은)보여도 말을 안 하는 게 있다, (그렇다고) 궁예스러운 느낌은 아니다"라고 답해 웃음을 유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니는 27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 EXID 멤버들과 함께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한 청취자가 “공개연애하신 것 축하드린다”고 질문을 보내자 하니는 “(공개 연애를)시작한 것에 내 의지는 없었다. 시작이 된 것”이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리더 솔지는 “자의가 아닌 타의에 의해서 공개가 됐다”며 상황을 설명했다. “
DJ 김태균은 “심리학 하시는 분과의 만남이 재미있냐” 물었고, 스페셜 DJ 황치열은 “무슨 생각하시는지 다 맞추는 거 아니냐”고 질문했다.
이에 하니는 “사람들이 많이 알 것 같다고 하는데, (실제로) 직업병이 있는 것 같다”면서도 “(양재웅은)보여도 말을 안 하는 게 있다, (그렇다고) 궁예스러운 느낌은 아니다”라고 답해 웃음을 유발했다.
한편 하니는 지난 6월 10세 연상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양재웅과 열애 사실을 인정해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원희룡 "중도금 대출 9억→12억..내달 규제지역 추가 해제"(상보)
- ‘계곡살인’ 이은해·조현수 각각 무기징역·징역30년 선고(상보)
- 여중생과 성관계 위해 ‘이것’ 사다준 男교사의 최후
- ‘장난쳐?’ 친구들 앞에서 뺨 친 여교사…학생은 고막파열
- 이은주 "尹 사정 통치, 선 넘었다…이재명도 檢 수사 기다려야"[전문]
-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 “국민들에게 더 신뢰·사랑받는 기업 만들어보겠다”
- 처제와 사귀려고…아내 살해한 40대男, '보살'인 척 연기
- "1년 넘게 신경통"이라던 의사, 환자는 말기암이었다
- 이재오 "한동훈 대꾸 따박따박 하고 '이겼다' 생각, 그러면 안돼"
- 첼리스트 질문에 "못하는 게 없다" 이세창씨, 더탐사·김의겸 고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