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공항공사, 2022 항공산업 JOB FAIR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공항공사는 27~28일까지 인천국제공항공사, 국토교통부 등과 공동으로 '2022 항공산업 잡페어(JOB FAIR)'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위축된 고용시장 회복 촉진 및 항공산업 생태계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청년?중장년층 등 항공산업에 관심 있는 누구나 잡페어에 참가 할 수 있으며, 참가를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자기소개서 등 관련서류를 지참해 현장을 방문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공항공사는 27~28일까지 인천국제공항공사, 국토교통부 등과 공동으로 '2022 항공산업 잡페어(JOB FAIR)'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위축된 고용시장 회복 촉진 및 항공산업 생태계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행사는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교통센터에서 열린다. 해당 장소에는 양 공항공사를 비롯한 민간, 공공기관, 연구기관 등 약 80개 기업이 참가한다. 구직자와 구인기업 간 실질적인 만남의 장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부대행사는 ▲기업상담부스 ▲특별기업관 ▲채용설명회가 진행된다. 지하 1층에서는 ▲항공일자리 정책 홍보관 ▲현장 채용관 ▲멘토링관 등이 운영된다. 곳곳에서 ▲취업 선·후배 토크콘서트 ▲명사 강연 ▲취업타로 ▲이미지컨설팅 등이다. 특히 현장 채용관에서는 34개 기업이 현장 면접을 통해 채용절차를 진행함으로써 구직자들에게 실질적인 취업의 기회가 주어지게 될 전망이다.
청년?중장년층 등 항공산업에 관심 있는 누구나 잡페어에 참가 할 수 있으며, 참가를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자기소개서 등 관련서류를 지참해 현장을 방문하면 된다.
한편 내년도 ‘항공산업 JOB FAIR’는 김포공항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박우인 기자 wipark@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삼성전자 이사회, 오늘 이재용 회장 선임 논의
- '먼저 쓰세요' ATM 양보한 바른 청년…정체 알고보니
- 또 입 연 유동규 '정진상에 2020년에도 돈…명절마다 선물'
- '비데에 '수상한 물체' 붙어있었다'…신고에 딱 걸린 몰카범
- 5m 비단뱀 뱃속에서 사람 시신이…통째로 삼켰다
- 직원들 떨고 있나… 트위터 본사 접수하며 싱크대 들고 온 머스크
- '아빠 노트북 깨끗이 씻어줄게요'…네티즌 미소 짓게 한 영상
- '너희는 개XX' '괴물이다' 초등교사의 충격 막말 '파문'
- '박수홍 아내 루머 모두 거짓'…유튜버 김용호 기소
- 카카오 임원들 1300억 챙겨…개미 피눈물인데 스톡옵션 이익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