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식당3' 돌아오나? 나영석 PD 새 예능→박서준-정유미 "출연 논의"[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영석 PD가 새 프로그램 론칭을 준비 중이다.
tvN 관계자는 27일 스포티비뉴스에 "나영석 PD가 새 프로그램을 준비 중이다. 외국에서 식당을 운영하는 프로그램이며, 아직 초기 기획 단계에 있다"라고 밝혔다.
그러나 tvN에 따르면 나영석 PD가 기획 중인 새 프로그램은 해외에서 식당을 운영하는 포맷은 맞으나 '윤식당'의 새 시즌이 될지는 결정되지 않은 상황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다희 기자] 나영석 PD가 새 프로그램 론칭을 준비 중이다.
tvN 관계자는 27일 스포티비뉴스에 "나영석 PD가 새 프로그램을 준비 중이다. 외국에서 식당을 운영하는 프로그램이며, 아직 초기 기획 단계에 있다"라고 밝혔다.
앞서 한 매체는 이날 나영석 PD의 '윤식당'이 오는 12월 초 새 시즌 촬영을 목표로 극비리 제작 준비에 들어갔다며 현재 윤여정을 필두로 기존 출연진이 긴밀히 제작진과 스케줄을 조율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그러나 tvN에 따르면 나영석 PD가 기획 중인 새 프로그램은 해외에서 식당을 운영하는 포맷은 맞으나 '윤식당'의 새 시즌이 될지는 결정되지 않은 상황이다. 또 출연진 역시 확정되지 않았다.
이와 관련 박서준 소속사 어썸이엔티와 정유미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 관계자는 스포티비뉴스에 "제작진과 상의 중인 것은 맞지만 아직 확정된 건 없다"라고 밝혔다.
2017년 3월 첫 방송된 '윤식당'은 해외에서 작은 한식당을 차리고 가게를 운영하는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히트메이커 나영석 PD의 대표작 중 하나다.
시즌1에서는 배우 윤여정, 신구, 이서진, 정유미가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식당을 차렸다. 2018년 시즌2는 신구가 빠지고 박서준이 합류했고, 스페인 테네리페 섬의 가라치코에 가게를 오픈했다. '윤식당'은 시즌2 이후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촬영이 잠정 중단됐고, 지난해 국내에서 한옥 스테이를 체험하는 '윤스테이'가 방송돼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이 출연한 바 있다.
과연 나영석 PD의 새 예능프로그램이 '윤식당' 새 시즌일지, 아니면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일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또 기존 '윤식당' 멤버들의 출연 여부에 궁금증이 모아진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