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2' 여운 달랠 '과몰입의 나날들' 공개…제작진 인터뷰까지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과몰입 유발 연애 리얼리티 '환승연애2'가 스페셜 콘텐츠 '환승연애2: 과몰입의 나날들'을 공개한다.
역대 티빙 오리지널 중 누적 유료가입기여자수 1위, 주간 시청UV 1위를 달성하며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한 만큼 20화 이후 11월 4일 스페셜 콘텐츠 '환승연애2: 과몰입의 나날들'로 더욱 짜릿한 희열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7월 15일 공개된 이후부터 세간의 관심을 받고 있는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2’가 오는 10월 28일 금요일 20화를 끝으로 환승 버스의 종착역에 도착한다. 역대 티빙 오리지널 중 누적 유료가입기여자수 1위, 주간 시청UV 1위를 달성하며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한 만큼 20화 이후 11월 4일 스페셜 콘텐츠 ‘환승연애2: 과몰입의 나날들’로 더욱 짜릿한 희열을 선사할 예정이다.
‘환승연애2: 과몰입의 나날들’은 단체관람 이벤트 스케치를 비롯해 제작진 인터뷰, 하이라이트 영상으로 구성된다. 한 회차마다 뜨거웠던 이슈들을 공유하고, 잊지 못할 순간들을 함께 되짚으며 마지막의 여운을 달랠 예정이다.
지난 주 ‘환승연애2’ 19화에서는 출연자들이 X, 원하는 상대방과 마지막 데이트를 진행하며 자신의 마음을 정리해나갔다. 하지만 변화를 두고 이들의 입장 차이는 확연하게 달랐다. 누군가는 명확하게 자신의 마음을 정한 듯 보이지만 또 누군가는 X와 NEW 사이에서 갈등하며 혼란스러워한 것이다.
무엇보다 최종 선택 전 자신의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마지막 시간이었던 만큼 사랑을 잡기 위한 용기 있는 쟁탈전까지 펼쳐져 결과를 예측할 수 없게 만들었다. 솔직하게 자신의 마음을 따라가고 있는 출연자들이 과연 후회 없는 선택을 하게 될지 20화를 향한 호기심이 쏠리고 있다.
이별한 커플들의 연애 정거장을 향한 환승 버스의 마지막 여정이 펼쳐질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2’ 20화는 오는 28일 오후 3시 55분에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공개된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원희룡 "중도금 대출 9억→12억..내달 규제지역 추가 해제"(상보)
- [속보]法, 이은해 무기징역·조현수 징역 30년 선고
- 여중생과 성관계 위해 ‘이것’ 사다준 男교사의 최후
- ‘장난쳐?’ 친구들 앞에서 뺨 친 여교사…학생은 고막파열
- 이은주 "尹 사정 통치, 선 넘었다…이재명도 檢 수사 기다려야"[전문]
-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 “국민들에게 더 신뢰·사랑받는 기업 만들어보겠다”
- 처제와 사귀려고…아내 살해한 40대男, '보살'인 척 연기
- "1년 넘게 신경통"이라던 의사, 환자는 말기암이었다
- 이재오 "한동훈 대꾸 따박따박 하고 '이겼다' 생각, 그러면 안돼"
- 첼리스트 질문에 "못하는 게 없다" 이세창씨, 더탐사·김의겸 고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