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상수도사업본부, 지역 상수도 업체와 소통간담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는 27일 오후 본부 회의실에서 지역 상수도 관련 업체와 소통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상수도사업본부의 공사·용역사업과 자재납품을 추진하고 있는 업체 중 지역 내 17개 업체 대표들이 참석해 그간의 애로사항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상생 방안을 논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성현 기자]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는 27일 오후 본부 회의실에서 지역 상수도 관련 업체와 소통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상수도사업본부의 공사·용역사업과 자재납품을 추진하고 있는 업체 중 지역 내 17개 업체 대표들이 참석해 그간의 애로사항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상생 방안을 논의했다.
상수도사업본부는 이를 계기로 업체와의 네트워킹을 강화해 업체의 수주 기회를 확대하고 적극적인 행정지원 제도를 마련할 계획이다.
박진옥 부산시 상수도사업본부장은 “시민들에게 보다 깨끗한 물을 공급하기 위해서는 지역 업체들이 살아나야 한다”며 “앞으로도 업계의 다양한 의견과 애로사항을 청취해 고품질의 수돗물 생산과 공급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부산시 상수도사업본부는 배수와 급수블록 수질관리시설 확대사업, 배수지 위생관리 개선사업, 상수도관 세척사업 등을 추진 중이다. 상수도 전담 콜센터 상시 운영, 순수365 앱을 운영하는 등 시민 편의를 제공해오고 있다.
/부산=박성현 기자(psh0926@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녹음됩니다" 알림에 불편한 아이폰 사용자들…'에이닷'·'익시오' 주목
- [인사] 공정거래위원회
- [인사] 산업통상자원부
- 페리지-퀀텀에어로, 최첨단 방산용 무인기 국산화 나선다
- '尹 공천개입' 띄운 민주…오늘 '대정부 장외 투쟁'
- [겜별사] 컴투스 '프로스트펑크M', 원작 계승한 '혹한의 생존법'
- "언제는 강제하겠다더니"…'천덕꾸러기' 종이빨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항암제에 치매약까지"…커지는 반려동물 제약시장
- [오늘의 운세] 11월 2일, 이 별자리는 오늘 활기찬 모습 보이세요!
- [속보] 美 10월 고용, 1.2만명↑…11만명 예상했는데 '허리케인 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