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지연, 황재균과 결혼 앞두고 '강남좀비'로 스크린 복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티아라의 지연이 '강남좀비'로 돌아온다.
지연이 출연하는 코믹 좀비 액션 '강남좀비'는 다음 달 30일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좀비에게 점령당한 강남 한복판의 빌딩을 배경으로 사람들의 처절한 사투를 보여준다.
기쁜 소식을 전했던 지연이 '강남좀비'로 보여줄 모습에도 기대가 모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티아라의 지연이 '강남좀비'로 돌아온다.
지연이 출연하는 코믹 좀비 액션 '강남좀비'는 다음 달 30일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 작품은 원인불명의 증세를 보이는 사람들이 출몰하고 강남이 혼돈의 중심이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담는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좀비에게 점령당한 강남 한복판의 빌딩을 배경으로 사람들의 처절한 사투를 보여준다. 반드시 살아나가야 하는 현석(지일주) 민정(지연)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무리를 지어 달려오는 좀비들의 위협적인 추격은 긴장감을 더한다
거칠게 무기를 휘두르는 민정은 강렬하고 도전적인 매력을 예고하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잔뜩 겁에 질린 민정의 "우리 이제 어떡해요?"라는 말에 "내가 지켜줄게요. 나 믿죠?"라며 안심시키는 현석과 뒤이어 달려드는 좀비떼의 모습은 핏빛 사투를 예고한다.
지연은 지난 2월 자신의 SNS를 통해 자필 편지를 올리고 야구선수 황재균과 올겨울 결혼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불안정한 저를 단단하게 잡아주고 기댈 수 있게 어깨를 내어준 든든한 남자친구와 예쁘고 행복하게 잘 살겠다"고 약속했다. 기쁜 소식을 전했던 지연이 '강남좀비'로 보여줄 모습에도 기대가 모인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측 "루머로 인해 아내 공황장애 원형탈모"…유튜버 불구속 기소
- '2022 미스코리아' 眞 이승현 "나만의 브랜드 만드는 게 꿈"
- 진선규 "아내 박보경, 쌀 떨어져도 괜찮다는 대인배" ('유퀴즈')
- 임사랑, 모태범과 데이트 중 눈물…갈등 봉합될까 ('신랑수업')
- '나는 솔로' 돌싱 10기, 두 커플 탄생…옥순은 최종 선택 포기
- "각본 없는 드라마"…'나는 솔로' 돌싱 10기, 최종 선택으로 표현한 진심
- 유다인, 민용근 감독과 결혼 1년 만에 임신 "아기가 찾아왔어요"
- 르세라핌, 日 지상파 단독 다큐 편성...열도 달군다
- '윤식당3' 4년 만 돌아올까…tvN 측 "나영석 PD, 해외 식당 예능 기획"
- '월수금화목토' 박민영, 고경표와 달콤 키스 "13일째 열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