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녀석들’ 홍윤화 “♥김민기 노출 안 좋아해”…비키니 포기[채널예약]
‘맛있는 녀석들’ 홍윤화가 괌 버킷리스트였던 비키니를 포기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는 28일 오후 8시에 방송되는 채널 IHQ 예능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 401회에서는 ‘괌워(고마워괌 어게인)’ 특집으로 괌 현지 음식 먹방을 이어가는 뚱5(유민상, 김민경, 문세윤, 홍윤화, 김태원)의모습이 전파를 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뚱5는 수영장 물놀이에 돌입했다. 특히 홍윤화는 괌 버킷리스트였던 비키니를 포기하고 전신 슈트를 입은 채 등장해 시선을 모았다. 그는 “남편(김민기)이노출이 많은 걸 안 좋아한다”라고 설명했고, 이를 들은 문세윤이 “저격수를 돌려보내도 되겠다”라고 거들어 폭소를 유발했다.
김민경이 수영장에서 목마로 문세윤을 번쩍 들어올리거나, 유민상과 문세윤이 워터 슬라이드에 도전하는 등 다양한 액티비티로 추억을 만들었다.
이들은 식사를 하기 위해 김민경, 문세윤, 김태원과 유민상, 홍윤화로팀을 나눠 음식점을 방문했고, 다소 생소한 현지 음식들을 깨끗하게 흡입해 감탄을 자아냈다.
홍윤화가 “목을 좀 집어넣고 정면을 바라보면서 웃어달라”, “슈가는 설탕이 아니라 BTS다” 등의너스레로 유민상에게 개그 압박을 가해 ‘제2의 문세윤’에등극했다는 후문이다.
400회를 맞이한 ‘맛있는 녀석들’은현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괌워(고마워괌 어게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괌 특집이 담긴 400회 또는 401회를 시청하면서 본방송 중간에 나타나는 행운의 숫자 6개를캡처해 이벤트 링크에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400명의 당첨자들에게는 △2인괌 왕복 항공권(4명) △기프티콘(396명) 등 경품을 지급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나는 솔로’ 23기 정숙, 하다하다 범죄전과자까지 출연…검증 하긴 하나?
- 94년생 아니었다…‘93년생’ 한소희, 실제 나이 속였던 이유
- [공식] 김예지, 테슬라 앰배서더 됐다
- [스경X이슈] ‘흑백요리사’ 출연진, 연이은 사생활 폭로…빚투→여성편력까지
- 안영미, ‘젖년이’ 패러디→욕설 논란 후 의미심장 SNS…접시 위 얼굴
- 홍진경, 조세호 축의금 얼마했나 봤더니 “120만 원 이상” (차은수)
- [스경X이슈] ‘소속 아티스트’ 승관의 ‘일갈’··· 하이브, 고개 숙였다
- [전문] ‘성매매 의혹’ 최민환, 활동 잠정 중단…FT아일랜드 2인 체제
- [종합] ‘마약 누명’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할 뻔” (유퀴즈)
- ‘성관계 불법 촬영’ 혐의 모두 인정한 황의조, 리그 복귀 후 2경기 만에 3호 골···시즌 첫 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