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우기, '매드 지니어스' 단독 MC 발탁 "처음이라 설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우기가 '매드 지니어스' 단독 MC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Mnet 신규 예능 프로그램 '매드 지니어스' 제작진은 27일 "(여자)아이들 우기가 단독 MC로 발탁됐다"고 밝히며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또한 특유의 솔직함으로 남다른 예능감을 뽐낸 그가 '매드 지니어스' MC로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관심을 모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플루언서들의 숏폼 서바이벌, 11월 10일 첫 방송
Mnet 신규 예능 프로그램 '매드 지니어스' 제작진은 27일 "(여자)아이들 우기가 단독 MC로 발탁됐다"고 밝히며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우기를 시작으로 김스테파니헤리, 레타, 엠마, 용용, 진절미, 진진까지 6인의 인플루언서들이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매드 지니어스'는 대한민국 최고의 MZ(Mad Zenius) 아이콘이 되기 위한 인플루언서들의 숏폼 서바이벌을 그린 프로그램으로, 현재 각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인플루언서들이 숏폼 콘텐츠를 직접 제작하고 오직 '좋아요'만으로 우승자를 가린다.
우기는 "TV 예능 단독 MC는 처음이라 많이 설렌다. 밝은 성격 덕분에 출연진들과도 잘 지낼 수 있어 행복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매 앨범 독보적인 콘셉트와 음악을 선보이는 (여자)아이들 멤버인 우기는 귀여운 외모와 달리 독보적인 중저음 보이스로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또한 특유의 솔직함으로 남다른 예능감을 뽐낸 그가 '매드 지니어스' MC로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관심을 모은다.
'매드 지니어스'는 오는 11월 10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B.A.P 출신 힘찬, 두 번째 성추행 혐의로 재판행
- [속보] '계곡살인' 이은해 1심 무기징역…법원 "보험금 8억원 노린 살인"
- [이재용 회장 취임] 10년 만에 '이재용 시대' 열렸다…'뉴삼성' 구축 속도
- [2022 국감] 국정원 "박지원 이전엔 첩보 삭제 지시한 원장 없어"
- 'BTS 정국 모자 1000만원' 자칭 외교부 직원…형사처벌 기로
- [김병헌의 체인지] '이재명 리스크=야당 탄압', 유동규도 동의할까?
- [TMA 인터뷰] 더보이즈 "숨가쁜 올 한해, '올해의 아티스트'로 보상받아"
- 발란·트렌비·머스트잇, 가품 척결 힘쓰지만 '소비자 권익' 나몰라라
- 5년간 피해액 26조…검찰, '기술유출 범죄' 칼 빼들었다
- 정용진, '발암물질 논란' 스타벅스 수장 교체…분위기 쇄신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