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누드' 인기 쭉쭉…음악방송 2관왕

2022. 10. 27. 16: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걸그룹 (여자)아이들이 '누드(Nxde)'로 인기몰이 중이다.

지난 26일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서 (여자)아이들은 신곡 '누드'로 컴백 무대에 올랐다.

이날 (여자)아이들은 플라워 브로치로 포인트를 준 화이트 컬러의 상의와 레더 팬츠를 입었다. 또한 한 편의 뮤지컬처럼 눈을 뗄 수 없는 전매특허 퍼포먼스가 무대를 가득 채웠다.

1위를 거머쥔 뒤 소연과 민니는 "네버랜드 여러분 정말 감사드립니다. '쇼! 챔피언' 첫 방송인데 이렇게 상을 받게 되어서 너무 기쁩니다. 열심히 하는 아이들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며 진심 어린 수상 소감과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지난 17일 공개된 신보 '아이 러브(I love)' 타이틀곡 '누드'는 모든 사람의 페르소나를 'Show'로 표현하고자 오페라 '카르멘'의 아리아 '하바네라'의 멜로디를 차용한 얼터너티브 팝 장르의 곡이다. 꾸며지지 않은 개인의 본모습을 누드라는 단어에 빗대어 표현하였으며 단어에 대한 외설스러운 시선을 대범하게 비꼬는 가사가 특징이다.

[사진 =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