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우림, 연말 데뷔 25주년 콘서트 연다[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자우림이 연말 데뷔 25주년 기념 콘서트를 개최한다.
자우림은 10월 27일 공식 소셜 채널을 통해 티저 포스터를 공개, 서울과 부산, 광주 콘서트 티켓 오픈 소식을 알렸다.
특히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진행되는 서울 콘서트는 'MERRY SPOOKY X-MAS'라는 제목으로 스산하면서도 유머러스한 자우림만의 연말 공연을 예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자우림이 연말 데뷔 25주년 기념 콘서트를 개최한다.
자우림은 10월 27일 공식 소셜 채널을 통해 티저 포스터를 공개, 서울과 부산, 광주 콘서트 티켓 오픈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누군가 모자가 벗겨진 채 흰 수염의 산타 가면을 들고 있는 이미지가 담겼다. 특히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진행되는 서울 콘서트는 ‘MERRY SPOOKY X-MAS’라는 제목으로 스산하면서도 유머러스한 자우림만의 연말 공연을 예고했다.
이번 콘서트는 데뷔 25주년을 맞아 활발한 활동을 펼친 자우림이 한 해를 마무리하며 진행하는 공연이다. 지난 7월 진행된 단독 콘서트 ‘HAPPY 25th, JAURIM!!!’에서 다 들려주지 못한 자우림 명곡들은 물론, 공연에 앞서 발매를 예정하고 있는 자우림 신곡들도 첫 선을 보인다. 특히 이번 신곡은 자우림이 데뷔 이래 처음으로 선보이는 크리스마스를 소재로 한 곡으로 연말 공연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킬 전망이다.
지난 7월 자우림 서울 공연은 오픈과 동시에 매진을 기록, 3일간 총 8,000여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막강한 티켓 파워를 과시했다.
자우림은 오는 12월 9일부터 11일 3일간 서울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공연을 마치고 연말과 연초에는 부산과 광주에서 팬들을 만난다. 12월 30일~31일 KBS부산홀과 내년 1월 7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 다목적홀에서 'MERRY SPOOKY JAURIM'라는 제목으로 공연의 열기를 이어간다.
한편 자우림의 단독 콘서트 ‘MERRY SPOOKY X-MAS’ 예매는 11월 1일 오후 5시 진행되며, 부산은 8일 오후 5시, 광주는 15일 오후 5시부터 예매가 진행된다. (사진=인터파크 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영자 “조카 3살 때 언니가 사별, 가슴 찢어졌다”(신박한정리2)[결정적장면]
- 박소현, 선화예고 시절 따돌림당했다? “나만 빼고 미팅”(밥맛없는언니들)
- 김연아♥고우림 웨딩드레스→예식장, 결혼식 총 비용은(연중플러스)
- 함소원, 18세 연하 ♥진화에게 통 큰 휴가…3억 대 슈퍼카 플렉스
- ‘돌싱글즈3’ 전다빈 “남편 사진 왜 없냐” 무례 DM에 “검색하길”
- 딘딘, 벤투 공개 저격 “16강? 말 같지도 않은 소리 짜증나”(배텐)
- 임원희 “강릉 한옥주택 사서 리모델링, 150평 정도” 부동산 투자 (돌싱포맨)[결정적장면]
- 진선규 “♥박보경 대인배, 카드값 연체+쌀 떨어져도 괜찮다고”(유퀴즈)
- 신지, 또 급히 병원 “충돌 증후군” 날씬한 근황 속 건강 적신호
- 송은이, 상암 7층 신사옥 최초 공개 “80%는 은행 빚‥열심히 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