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교육청, 제8회 인천혁신교육한마당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천시교육청(교육감 도성훈)은 인천광역시교육청평생학습관에서 '2022 제8회 인천혁신교육한마당'을 오는 11월 5일 개최한다.
도성훈 교육감은 "학생성공시대를 준비하는 인천혁신미래교육의 방향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라며 "인천교육에 관심 있는 분들이 많이 참여해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홍수현 기자] 인천시교육청(교육감 도성훈)은 인천광역시교육청평생학습관에서 ‘2022 제8회 인천혁신교육한마당’을 오는 11월 5일 개최한다.
'전환의 시대, 혁신에 미래를 더하다'라는 슬로건으로 운영되는 이번 행사는 교직원, 학생, 학부모, 시민 등 누구나 참석할 수 있고, 유튜브와 줌을 통해 온라인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이화여자대학교 정제영 교수의 '미래교육의 균형을 찾아서' 기조 강연을 비롯한 18개의 주제별 세션에서 강연, 발제, 사례발표, 토론을 진행할 예정이다. 실외에서는 행복배움학부모네크워크가 주도하는 7개의 전시·체험 부스가 상설 진행된다.
참가 신청과 자세한 사항은 행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성훈 교육감은 "학생성공시대를 준비하는 인천혁신미래교육의 방향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라며 "인천교육에 관심 있는 분들이 많이 참여해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홍수현 기자(soo00@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美 10월 고용, 1.2만명↑…11만명 예상했는데 '허리케인 탓'
- "나이 먹고 무슨 짓"…남산서 치마 입은 여성 따라다니며 음란행위
- 시세 조종 혐의, 퀀타피아 투자자 구속
- [내일날씨] 토요일, 전국 곳곳 '가을비'…태풍 '콩레이' 영향에 강풍도
- '필라테스 여신' 양정원, 사기 혐의 피소…"노하우 알려준다더니"
- 10년만에 '스초생' 후속작…투썸의 '디저트 맛집' 굳히기 [현장]
- 개혁신당, 정진석 '당 지지율' 비하에 분개…"꼰대스러운 인식"
- "그룹사운드 붐 이끈 록그룹 1세대"…'히식스' 조용남, 별세
- 러 외무장관 만난 北 최선희 "김정은, 핵 강화 노선 바꾸지 않을 것 확언"
- 화물차 넘어지자, 돼지들 '와르르'…도로서 '돼지 탈출 소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