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선생님에 욕하는 금쪽이..교감 선생님까지 출연 ('금쪽같은 내새끼')

조윤선 2022. 10. 27. 15: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금쪽같은 내새끼'에 최초로 교감 선생님이 등장한다.

오는 28일(금) 방송되는 채널A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새끼'에서는 '욕쟁이 아들과 매일 학교 소환당하는 엄마'의 사연이 공개된다.

또한 이날 스튜디오에는 '금쪽같은 내새끼' 최초로 가족이 아닌 교감 선생님이 등장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는데, 교감 선생님의 권유로 '금쪽같은 내새끼' 출연을 결심하게 됐다는 엄마와 금쪽이의 사연은 과연 무엇일지 관심을 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금쪽같은 내새끼'에 최초로 교감 선생님이 등장한다.

오는 28일(금) 방송되는 채널A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새끼'에서는 '욕쟁이 아들과 매일 학교 소환당하는 엄마'의 사연이 공개된다.

이날 스튜디오에서는 생후 85일 아들 준범이의 엄마 홍현희가 육아 고민을 털어놓았고, 다른 MC들은 각자의 육아 꿀팁을 모아 '3초 육아 비법'을 시청자들에게 전수한다. 홍현희가 '아이를 어떻게 트림시켜야 하는지 모르겠다'며 고민을 토로하자 장영란은 본인의 육아 경험을 살려 신개념 '맷돌 트림법'을 알려주겠다며 적극적인 모습을 보인다. 이어 홍현희는 초보 엄마들이 겪는 육아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자며 '홍초맘의 3초 육아 비법' 제보를 기다린다고 덧붙인다.

또한 이날 스튜디오에는 '금쪽같은 내새끼' 최초로 가족이 아닌 교감 선생님이 등장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는데, 교감 선생님의 권유로 '금쪽같은 내새끼' 출연을 결심하게 됐다는 엄마와 금쪽이의 사연은 과연 무엇일지 관심을 끈다.

한편, 선 공개 영상에서는 등교부터 하교까지 함께하는 엄마와 금쪽이의 모습이 보인다. 학교 안에서 금쪽이를 따라다니며 일거수일투족 금쪽이의 학교생활을 지도하는 엄마. 친구는 물론 선생님까지 상대를 가리지 않고 거친 욕설을 하는 금쪽이의 모습에 패널들과 오은영은 충격에 휩싸인다. 이어 오은영은 심각한 표정으로 걱정을 멈추지 못한다. 그리고 "금쪽이는 어른 행세를 하며 힘을 느끼는 아이라 욕과 거친 말이 금쪽이에겐 생존언어"라고 분석한다.

또 다른 일상에서는 함께 마트에 간 금쪽이 형제의 모습이 보인다. 학교에서 보였던 거친 욕설을 남발하는 모습과는 다르게 형의 공부도 도와주고 고분고분 형의 말을 듣는 금쪽이의 모습에 패널들은 일동 놀라고 마는데. 이에 오은영은 "금쪽이에게 형은 힘의 논리를 벗어난 유일한 존재다. 오히려 금쪽이가 형의 보호자 역할을 하고 있다"고 분석한다.

한편 다른 일상에서는 수업 중 학교 밖으로 갑자기 뛰쳐나와 돌발행동을 보이는 금쪽이의 모습이 보인다. 엄마는 돌연 자전거를 타겠다는 금쪽이를 만류해보지만, 금쪽이는 엄마를 향해 욕설을 내뱉으며 주체할 수 없이 흥분한 상태로 치닫게 된다.

과연 금쪽이가 욕설을 멈추고 변할 수 있을지, 또 오은영은 금쪽이에게 어떤 솔루션을 내렸을지, 오는 금요일(28일) 저녁 8시 채널A에서 확인할 수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박보검이 왜 거기서 나와?"...'옷까지 이렇게!' 블랙핑크 찐팬 인증
“김연아 언니가 허락..” 최다빈이 공개한 ♥고우림 결혼식 영상
“동그란 눈 뚫어지게”...김연아♥고우림 첫만남까지 소환
김구라 “서장훈, 늦둥이 딸 돌잔치 축하금 200만원 보냈다” ('구라철') [종합]
방탄소년단 RM, 드디어 MC로 개인 활동..장항준과 '알쓸인잡'
이수, 엠씨더맥스 불화설 입 열까? 흔들린 22년 우정
신동진, 50대에 아빠된 근황 “둘째 계획? 아직 없어..방송 노출 아이O, 아내X”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